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20.01.22 12:15
웹툰 '달빛조각사' OST 출시 기념 카카오페이지 퀴즈·참여 이벤트
웹툰 '달빛조각사' OST 출시 기념 카카오페이지 퀴즈·참여 이벤트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웹툰 '달빛조각사' OST 출시 기념 카카오페이지 퀴즈·참여 이벤트에 관심이 쏠린다.

지난 20일 오후 6시 발매된 웹툰 달빛조각사 OST Part.1 '내가 많이 사랑해요'는 '달빛조각사'의 주인공 '위드'가 모두에게 마음의 문을 닫은 차가운 '서윤'의 모습을 떠올리며 그의 모습을 조각하는 러브 스토리에 영감을 받아 제작된 곡이다. 발매 당일과 21일에는 카카오페이지 퀴즈 이벤트를 펼쳤다.

이 곡은 특유의 보이스로 아련한 감성을 자극하는 이승철과, 작사 작곡에는 트와이스 앨범 디렉팅 및 윤하 앨범을 프로듀싱한 DOKO(도코)가 참여했다. 또 뮤직비디오에는 박보검이 남자 주인공으로, 신예 교윤정이 여자 주인공으로 출연했다.

오는 2월 9일까지 웹툰 '달빛조각사' OST 출시 기념 이벤트 1)인스타그램에 '달빛조각사' 웹툰 OST 응원 포스팅을 올리면 100명에게 1000캐시를 선물한다. 2)'달빛조각사' 원작 소설&원작 웹툰 중 5편 이상 읽으면 1000캐시 뽑기권을 선물한다.3)'내가 많이 사랑해요' 작품 홈에서 감상평을 남기면 1000명에게 1000캐시를 준다.

한편, 해당 이벤트는 당사 사정에 의해 사전 공지 없이 이벤트 내용이 변경되거나 조기 종료될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