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포머스, ‘대한민국 브랜드 명예의전당’ 3년 연속 완구 부문 수상
맥포머스, ‘대한민국 브랜드 명예의전당’ 3년 연속 완구 부문 수상
  • 문병도 기자
  • 승인 2020.01.22 13:1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일 오전 그랜드 힐튼 서울에서 열린 ‘2020 대한민국 브랜드 명예의전당’ 시상식에서 3년 연속 완구 부문 대상을 받은 한국짐보리㈜짐월드 관계자(오른쪽)가 수상 후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한국짐보리 짐월드 관계자(오른쪽)가 ‘2020 대한민국 브랜드 명예의전당’ 시상식에서 3년 연속 완구 부문 대상을 받은 수상 후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제공=한국짐보리)

[뉴스웍스=문병도 기자] 한국짐보리 짐월드의 ‘맥포머스’가 22일 오전 그랜드 힐튼 서울에서 열린 ‘2020 대한민국 브랜드 명예의전당’ 시상식에서 3년 연속 완구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2020 대한민국 브랜드 명예의전당’은 산업정책연구원(IPS)이 주관하고 산업통상자원부에서 후원하는 권위있는 시상식이다. 소비재, 서비스, 공공, 지자체 분야에서 경영실적, 브랜드가치, 고객만족도,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등을 평가하여 지난 한 해 동안 소비자들에게 가장 사랑받은 우수 브랜드를 선정한다.

맥포머스는 재미와 안전성을 갖춘 우수한 제품력 및 입체적 사고능력발달의 교육적 효과와 더불어 끊임없는 연구개발과 국내외 마케팅 역량 강화 등을 통해 업계의 변화와 혁신을 주도했다는 점에서 높은 점수를 받았다.

맥포머스는 각양각색의 평면 도형을 연결해 입체 조형물을 만드는 3차원 입체 자석 교구로, 다양한 조형놀이와 역할놀이를 통해 재미는 물론 두뇌의 균형 발달과 공감 능력 향상 등 교육적 효과를 제공한다.

조형능력, 추리능력, 감각능력, 호기심, 창의력, 상상력, 수학적 사고력, 과학적 사고력 등 8가지 필수 지능 능력이 유기적으로 연결돼 두뇌의 균형 발달을 돕는 '3D 두뇌 트레이닝' 효과가 가장 큰 특징이다.

미국 스템(STEM) 교육분야의 공신력 있는 기관으로부터 창의융합적 사고력을 높이는데 우수한 스템 교구로 인증 받기도 했다.

지속적인 연구개발과 국내외 마케팅 역량 강화에도 힘쓰며, 지난해 9월에는 맥포머스의 기술력과 노하우가 집약된 2019년 신제품 ‘맥포머스 다이내믹 브레인 세트’를 선보였고, 미국 UCLA와 창의 수학 프로그램 공동 개발을 완료해 미국 공교육 시장 진출도 앞두고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newsworks.co.kr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 많은 기사 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제호 : 뉴스웍스
  • 서울특별시 중구 마른내로 140 서울인쇄정보빌딩 4층
  • 대표전화 : 02-2279-8700
  • 팩스 : 02-2279-7733
  • 청소년보호책임자 : 고진갑
  • 고충처리인 : 최승욱
  • 법인명 : 뉴스웍스
  • 뉴스통신사업자 등록번호 : 문화관광부-나00011
  • 등록일 : 2007-07-26
  • 발행일 : 2007-07-26
  • 신문사업·인터넷신문사업 등록번호 : 서울, 아04459
  • 등록일 : 2017년 4월 17일
  • 회장 : 이종승
  • 편집·발행인 : 고진갑
  • 편집국장 : 최승욱
  • 뉴스웍스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2020 뉴스웍스. All rights reserved. mail to webmaster@newsworks.co.kr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