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김영길 기자
  • 입력 2020.01.24 01:15
(이미지제공=롯데리조트)

[뉴스웍스=김영길 기자] 롯데리조트는 설 연휴 '복이 가득한 설날 이벤트'를 선보인다. 

롯데리조트제주 아트빌라스는 설날 기간인 24일부터 26일까지 투숙객들을 대상으로 ‘아트빌라스가 들려주는 전래동화’라는 콘셉트의 시리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첫 번째 동화 시리즈는 ‘흥부네 모델하우스’ 이벤트로 참가 신청 시 오후 3시부터 6시까지 154평의 초호화 객실 펜트하우스를 참관해볼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2박 이상 투숙 시 한과 룸서비스가 제공되는 ‘우렁각시 한과를 부탁해’와 객실 내 자쿠지에서 사용할 수 있는 입욕제가 제공되는 ‘효녀 심청이 인당수 체험’ 이벤트는 참가자들에게 선물 뿐만 아니라 즐거운 재미요소까지 선사한다.

롯데리조트속초 1층 카페 플레이트는 1월 23일부터 27일까지 투숙객을 대상으로 디너 뷔페 1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저녁 식사 후엔 아름다운 달빛이 은은하게 비추는 동해 바다를 배경으로 낭만적인 연휴를 만끽할 수 있는 루프탑9이 베스트 메뉴 20% 할인 프로모션으로 방문객들을 맞이한다.

롯데리조트부여는 특히 가족 단위로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들이 풍성하다.

24일부터 26일까지 우리 가족의 신년 운세를 점쳐볼 수 있는 신년 타로카드 이벤트와 더불어 설날 당일인 25일에는 2시부터 4시까지 1층 로비에서 ‘윷놀이 대잔치’가 펼쳐질 예정이다. 대형 윷을 던져서 ‘복’자가 적힌 칸이 당첨되면 디너 뷔페권, 아쿠아가든 이용권 등의 푸짐한 경품 걸려 있는 복주머니 뽑기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설 연휴 기간인 1월 24일부터 27일까지 1층 로비에서는 부여라는 지역의 상징성에 걸맞는 ‘우리 민족 전통문화 체험’을 즐겨볼 수 있다. 제기차기, 투호놀이와 더불어 노리개, 복주머니 저금통 만들기 등의 체험 이벤트는 전통문화에 대한 우리 아이들의 지식과 상상력을 자극한다.

롯데리조트부여와 인접한 역사 테마파크 백제문화단지에서는 설 연휴 기간 동안 떡메치기, 연날리기, 군밤 굽기 등의 각양각색의 체험 행사가 준비되어 있어 리조트 방문객들에게 잊지 못할 ‘부여 설캉스’를 선사한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