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입력 2020.01.25 11:00
설 전후 피부관리 위한 뷰티템. (
디엔컴퍼니 '이지듀 메이크업 유스 리커버리 비비 쿠션'(왼쪽 상단부터 시계방향으로), '이지듀 메이크업 틴트 립 밤&모이스트 립 밤', 샤넬 '르 리프트 라 크렘 망', 자올 닥터스오더 '엣지 부스터', 애경 '스키니 리얼 올인원 데이&나잇', 디엔컴퍼니 '이지듀 투스텝 마스크팩&이지듀 DW-EGF 마스터 마스크', '이지듀 스타터 3종'. (자료제공=각 사)

[뉴스웍스=남빛하늘 기자] 설 연휴가 시작됐다. 명절은 소중한 사람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때인 한편, 피부에 스트레스를 주는 시기이기도 하다. 장시간에 걸친 이동, 평소와 다른 환경 등은 피부에 좋지 않은 영향을 주기 때문이다. 설 연휴 피부를 위한 솔루션을 제안한다.

◆피부는 물론 손끝까지 촉촉하게

설 연휴 기간 장시간 머물게 되는 교통수단은 히터 열기로 덥고 건조해 피부에 손상을 줄 수 있기 때문에 촉촉한 피부를 유지하는 것이 중요하다.

디엔컴퍼니가 전개하는 이지듀가 선보인 '이지듀 메이크업 라인'은 유스 프로틴 DW-EGF를 함유해 피부 장벽 개선과 강화를 비롯해 피부 건조 완화에 도움을 준다.

'이지듀 메이크업 유스 리커버리 비비 쿠션'과 '이지듀 메이크업 틴트 립 밤&모이스트 립 밤' 2종으로 구성돼 메이크업을 할 때에도 피부 건강을 챙길 수 있다.

이지듀 메이크업 유스 리커버리 비비 쿠션은 겉은 보송하고 속은 촉촉한 벨벳 피부로 표현하는 고밀착 쿠션으로 외부 물질 유입을 최소화하는 온·오프 스마트 용기를 사용해 언제 어디서나 오염 걱정없이 수정화장을 할 수 있다.

매끄러운 입술로 가꿔주는 이지듀 메이크업 틴트 립 밤&모이스트 립 밤은 생기 있는 입술을 표현하는 핑크와 코랄 컬러 틴트 립 밤과 멘톨 성분이 함유돼 상쾌한 기분을 느끼게 하는 모이스트 립 밤 3종으로 원하는 기능에 따라 골라서 사용 가능하다.

샤넬 '르 리프트 라 크렘 망'은 샤넬뷰티의 안티에이징 라인 '르 리프트'에서 선보인 핸드크림으로, 식물성 알팔파 농축물이 피부 장벽을 강화해 재생을 돕고 노화로 인한 주름을 완화해준다.

감초 추출물은 거뭇거뭇한 다크 스팟 케어에 도움을 줘 피부 톤을 균일하게 유지시켜주고 피부 영양 공급에 도움을 주는 미모사, 호호바, 해바라기 왁스는 오래도록 촉촉한 감촉을 남긴다. 빠르게 흡수되어 끈적이지 않고 민감한 피부에 사용하기도 좋다.

자올 닥터스오더의 '엣지 부스터'는 휴대가 간편한 탈모&두피 케어 제품이다. 롤온 타입으로 협소 부위에도 부드럽게 바를 수 있다. 자연건조로 마무리 되어 씻어내는 번거로움이 없으며 시간 및 공간 제약 없이 사용할 수 있다.

인삼에서 추출한 배양액을 비롯한 탈모 증상 완화에 도움을 주는 성분과 무화과추출물, 바살팜열매추출물, 소엽잎추출물, 완두콩추출물 등 28종의 자연유래 추출물이 함유되어 있어 두피 영양 공급에 도움을 준다.

◆설 연휴 후에는 피부에 편안한 휴식을

설 연휴 후에는 클렌징과 피부 휴식에 도움을 주는 제품으로 스트레스 받은 피부를 편안하게 쉴 수 있도록 해야 한다.

이지듀의 '이지듀 스타터 3종'은 가볍고 순한 클렌징 로션 '이지듀 스타터 소프트 클렌징 밀크', 조밀하고 탄력있는 거품의 '이지듀 스타터 모이스트 휩 폼', 저자극 워시 오프 필링젤 '이지듀 스타터 브라이트 필링 젤'로 구성돼 가볍고 촉촉하게 피부를 관리할 수 있다. 작은 수소수가 꼼꼼하고 세밀한 클렌징을 돕고 유스 프로틴 DW-EGF를 함유해 피부 장벽 강화를 돕는다.

이지듀는 클렌징 후 피부 상태에 따른 솔루션을 제공하는 마스크팩을 선보이고 있다. '이지듀 DW-EGF 마스터 마스크'는 유스 프로틴 DW-EGF를 오롯이 담아내는 'DW-EGF 순면시트'에 유효 성분의 마스터 케어 'DW- vital EGF Complex'를 20만ppm 함유해 지친 피부에 생생한 에너지를 부여하고, 탄력 있는 피부로 관리하는데 도움을 준다.

'이지듀 투스텝 마스크'는 원하는 피부 관리 방향에 따라 전문적이면서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2단계로 구성됐다. 각질, 미백·진정, 피지&모공, 탄력 케어가 가능하도록 다섯 가지로 출시됐다. 이지듀는 공식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이지듀 스타터 제품과 마스크팩 등으로 구성된 세트를 최대 39%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이벤트를 오는 2월 7일까지 진행한다.

애경의 '스키니 리얼 올인원 데이&나잇'은 남성용 올인원 피부케어 세트로 아침·저녁으로 다른 남성 피부 컨디션에 맞춰 피부를 한 번에 관리할 수 있다.

낮 시간 동안 자외선 차단과 자연스러운 피부 톤업을 도와주는 '스키니 리얼 올인원 데이케어'와 잠들기 전 피부에 영양을 공급해주는 '스키니 리얼 올인원 나이트케어' 2종으로 구성됐다.

낮에는 피부 미백, 자외선 차단, 주름 개선에 도움을 주면서 촉촉한 발림성과 보송한 마무리로 산뜻한 피부 표현을 할 수 있으며 밤에는 건조하고 푸석한 피부에 깊은 보습과 영양을 공급한다.

한 뷰티업계 관계자는 "겨울철 장거리 이동 시에는 이동 수단 내부와 외부의 높은 온도차와 건조한 공기로 인해 많은 피부 손상이 발생한다"며 "이동 전·후로 꼼꼼하게 피부를 관리해주면 손상을 최소화 해 즐거운 명절 연휴 이후 더욱 빛나는 피부를 보일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