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문병도 기자
  • 입력 2020.01.25 05:00
(이미지제공=스마일게이트)

[뉴스웍스=문병도 기자]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턴제 RPG ‘에픽세븐’이 다른 이용자들과 협동해 거대한 보스를 사냥하는 전투 콘텐츠 ‘월드보스’를 정식 오픈 하고 신규 월광 영웅 ‘야심가 타이윈’을 새롭게 추가 했다.

지난해 11월 업데이트 된 콘텐츠 ‘월드보스’가 프리시즌을 마치고 정식 오픈 한다.

월드보스는 지정된 기간 동안 등장하는 강력한 보스를 기사단원들과 협력해 토벌하는 콘텐츠로, 50레벨 이상의 기사단 소속 유저라면 누구든지 참여할 수 있다.

정식 오픈 된 월드보스에서는 기존과는 다르게 같은 기사단에 속해있는 이용자들의 영웅을 서포터즈로 배치할 수 있으며 전투를 통해 획득할 수 있는 보상도 상향된다.

장비 연성석 획득 확률이 상향되고 기여도 SS이상을 달성하면 85레벨 이상의 장비만 드랍되어 고레벨 장비의 획득이 더욱 쉬워지며, 보상으로 획득 가능한 골드량도 증가한다.

신규 월광 영웅 ‘야심가 타이윈’도 새롭게 전장에 합류한다. 야심가 타이윈은 광속성 기사 영웅으로 아군 전체의 약화 효과는 즉시 제거하고 적군에게는 약화효과를 부여할 수 있어 전투에 다양한 변수를 만들 수 있다.

패시브 스킬인 ‘전장의 지휘’ 스킬은 야심가 타이윈이 ‘행동 불가’ 상황에 빠지더라도 발동해 아군에게 걸린 치명적인 약화 효과를 제거해 줄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