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문병도 기자
  • 입력 2020.01.26 14:51

[뉴스웍스=문병도 기자] 핀크가 설날을 맞아 ‘핀크 T 하이 5 적금’을 가입하는 고객 모두에게 세뱃돈을 증정하는 ‘2020 세뱃돈 이벤트’를 진행한다.

2020 세뱃돈 이벤트는 최대 5% 고금리의 ‘핀크 T 하이5 적금’ 신규 가입자 전원에게 2020년을 의미하는 2020원을 증정한다. 

세뱃돈은 적금 가입 다음 날 핀크 계좌로 지급된다. 

오는 2월 9일까지 약 2주간 진행되며, 자세한 사항은 핀크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핀크와 KDB 산업은행이 함께 선보인 ‘KDB x T 하이5 적금’은 만 17세 이상 SKT 통신사를 이용하는 고객이라면 누구나 기본 4%의 금리 혜택을 만날 수 있다. 

여기에 5만 원 이상의 요금제를 사용하거나 핀크 앱에서 개설한 산업은행 계좌로 통신비 자동 이체를 설정할 경우 1%의 우대금리가 추가 제공돼 최대 5%의 금리 혜택을 제공한다.

납부 금액은 월 최대 20만 원까지며, 기존 대구은행과 제휴를 맺은 T high5 적금과 중복으로 가입할 수 있다. 두 가지 상품을 모두 이용하면 월 최대 납입액 35만 원에 대하여 5% 금리 혜택 효과를 누릴 수 있다. 

권영탁 핀크 대표는 “핀크 T 하이5 적금은 높은 금리 혜택에 쉬운 우대금리 조건, 타 고금리적금보다 긴 가입 기간 및 큰 납부 금액으로 목돈 마련이 가능해 적금계의 지각변동이라 평가받고 있다”라며, “부와 다산, 풍요의 상징인 하얀 쥐띠 해에 고금리는 물론 세뱃돈까지 선사하는 이번 이벤트로 차곡차곡 돈 모으는 재미와 보람을 느끼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