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20.01.27 14:06
야나두 설날대란 오퀴즈 천만원이벤트 OK캐쉬백.
야나두 설날대란 77% 파격특가 OK캐쉬백 오퀴즈 이벤트.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영어강의 전문기업 야나두는 27일 포인트 적립 서비스 OK캐쉬백 오퀴즈 이벤트를 실시한다.

27일 야나두설날대란 오퀴즈 오후 6시 문제 "야나두의 보이스케어를 통해 수강생 98%가 ㅇㅇㅇㅇ 을 경험했다"의 정답은 '실력향상'이다.

야나두설날대란 오퀴즈 오후 5시 문제 "야나두 평생수강 ㅇㅇㅇㅇㅇ 49강으로 영어읽기를 배울 수 있다"의 정답은 '왕기초이론'이다.

야나두설날대란 오퀴즈 오후 4시 문제 "야나두에서 설을 기념하여 새해 첫 신규강의 ㅇㅇㅇㅇㅇ 을 무료로 증정한다"의 정답은 '패턴쉐도잉'이다.

야나두설날대란 오퀴즈 오후 3시 문제는 "평생수강 신청 시 야나두의 노하우가 담긴 최신 ㅇㅇㅇㅇㅇ 교재를 9권 증정한다"고 물었다. 정답은 '업그레이드'이다.

야나두설날대란 오퀴즈 오후 2시 문제 "할인? 야나두가? 설 파격할인 마감임박으로 ㅇㅇㅇ 수강신청이 가능하다"라고 물었다. 정답은 '최저가' 이다.

야나두 설날대란 오퀴즈 이벤트는 오후 2시에 사전 퀴즈를 시작으로 오후 6시59분까지 진행된다. 실시간으로 정답이 공개되며 문제의 정답을 맞추면 50포인트가 정립된다. 선착순 마감 이후 참여시 10포인트가 제공된다. 퀴즈 예산소진시 모든 적립이 종료된다.

한편, 야나두에서 설을 맞아 설 연휴 7일 한정으로 설 패키지를 77%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야나두 설 패키지는 기초영어 전 강좌 평생 수강을 포함해 단어 앱 무료 증정, 최신 교재 9권 증정, 영단어 강의 추가 지급 등으로 구성돼 있으며, 설 기념 특별 이벤트로 새해 첫 신규강의 패턴쉐도잉과 스케줄러를 무료로 증정한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