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20.01.28 11:05
야나두 설마 오늘마감 토스 행운퀴즈 이벤트.
'야나두 설마 오늘마감' 토스 행운퀴즈 이벤트.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야나두 설마 오늘마감 관련 토스 행운퀴즈가 28일 실시했다.

이날 토스 행운퀴즈 '야나두 설마 77% 파격특가 오늘마감' 문제 "최대 명절 설을 맞아 단 ☆일 간  ★★% 파격할인으로 진행된  설마 이벤트가 오늘 마감됩니다.  오늘이 지나면 없어지는 야나두 명절혜택 ☆X★★는 얼마일까요?"라고 물었다.

총 2000만원의 상금이 걸린 이번 문제에 대한 힌트는 네이버에 '야나두 설마 오늘마감'를 검색하고 홈페이지를 확인하면 알 수 있다. 실시간 정답은 '539'이다.

야나두 설마 77% 파격특가 오늘마감 "3시간씩 일하며 쉴 틈 없이 바쁜 사장님 야나두를 통해  영어의 운명을 바꿀 수 있었습니다.  열심히 일하며 □□□  화장실 갈때, 퇴근하며 10분을 활용해 영어 실력이 달라졌다고 합니다"의 정답은 '틈틈이'이다.

야나두 설마 77% 파격특가 오늘마감 문제 "지금 설 패키지 평생수강을 구매하면 ★★만원 상당의 단어 앱과 8만원 상당의 교재 9권, 그리고 ☆☆만원 상당의 141강 영단어 강의를 추가 지급 혜택으로 받을 수 있습니다. 야나두가 드리는 혜택의 숫자 ☆☆, ★★에 들어갈 숫자의 합을 맞춰주세요 (☆☆+★★=?)"의 정답은 '40'이다.

야나두 설마 77% 파격특가 오늘마감 문제 "영어 왕초보로 시작해 대화를 이끄는 리얼 스피킹 레벨까지 배우는 야나두의 10분 최적화 커리큘럼. 50강으로 이뤄진 기초회화 마지막 단계에서는 영어로 □□□□□를 배울 수 있습니다. 야나두와 단계적으로 실력향상하는 기초회화 마지막 단계는 □□□□□ 레벨입니다.  □□□□□는 무엇일까요?"의 정답은 '의견말하기'이다.

행운 퀴즈는 토스 사용자가 직접 자신의 돈을 상금으로 걸고 퀴즈를 만들어 정답을 맞춘 사람들에게 당첨금을 지급하는 방식으로 행운 상자를 제공하는 기능이다.

야나두에서 설 연휴 포함 7일 한정으로 설 패키지를 77%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야나두 설 패키지는 기초영어 전 강좌 평생 수강을 포함해 단어 앱 무료 증정, 최신 교재 9권 증정, 영단어 강의 추가 지급 등으로 구성돼 있으며, 설 기념 특별 이벤트로 새해 첫 신규강의 패턴쉐도잉과 스케줄러를 무료로 증정한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