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20.01.28 12:03
크루비 설특가 대란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이벤트.
크루비 설특가 대란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이벤트.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온라인 몰 '크루비 설특가 대란'이 28일 리워드앱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이벤트를 실시했다.

총 1000만 캐시가 걸려있는 이날 '크루비 설특가 대란' 캐시워크 돈버는 퀴즈는 "크루비 설특가 대란! 세뱃돈 FLEX부터 랜덤쿠폰까지~ 크루비에서 앱 다운로드하면 받을 수 있는 할인은 몇 퍼센트일까요?"라고 물었다.

이번 퀴즈의 힌트는 '크루비 설특가 대란'을 검색하고 홈페이지를 확인하면 알 수 있다. 실시간 정답은 '15'이다.

크루비 설특가 대란 두 번째 문제 "크루비에서 진행하는 새해 맞이 특가 OOOOOO 쿠폰은 최대 100,000원까지 할인을 지원합니다. 여기서 OOOOOO은 무엇일까요?(총 여섯글자 입니다)"의 정답은 '세벳돈플렉쓰'이다.

크루비 설특가 대란 세 번째 문제 "설 연휴 한정! 단독특가 상품 8개중 108,000원 →58,320원으로 할인하는 상품 이름은 [XTONZ] XJ10 OOO 자켓입니다. 여기서 OOO은 무엇일까요? 의 정답은 '크링클'이다.

크루비 설특가 대란 네 번째 문제 "따끈따근 HOT 신상 상품 4개중 첫번째 상품의 이름은 [PERSTEP] 킵 플리스 ㅇㅇ 후드집업입니다. 여기서 ㅇㅇ은 무엇일까요?"의 정답은 '듀얼'이다.

캐시워크 돈버는퀴즈란 누구나 퀴즈를 풀고 상금의 일부를 랜덤하게 캐시로 받을 수 있는 서비스다. 캐시워크 돈버는 퀴즈 정답을 맞히면 상금의 일부를 랜덤하게 캐시로 받을 수 있고 최대 1만캐시까지 당첨 가능하다. 퀴즈를 푸는 도중 상금이 모두 소진되면 캐시를 받을 수 없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