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20.01.28 15:04
밀크터치 서양송악크림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밀크터치 서양송악크림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밀크터치 서양송악크림'이 28일 리워드앱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이벤트를 실시했다.

총 1000만 캐시가 걸려있는 이날 겨울철 민감피부를 진정시켜줄 '밀크터치 서양송악크림' 캐시워크 돈버는 퀴즈는 "밀크터치는 뷰티브랜드 중 최단기간 OOOOO에 입점한 브랜드로, 압도적인 제품력과 서비스를 자랑하고 있는 브랜드 입니다. OOOOO에 들어갈 말은 무엇일까요?"라고 물었다.

이번 퀴즈의 힌트는 '밀크터치 서양송악크림'을 검색하고 홈페이지를 확인하면 알 수 있다. 실시간 정답은 '신라면세점'이다.

밀크터치 서양송악크림 두 번째 문제 "밀크터치의 대표제품, 서양송악진정크림은 서양송악의 생명력의 핵심인 ㅇㅇㅇㅇㅇㅇㅇ을 함유하고 있습니다. ㅇㅇㅇㅇㅇㅇㅇ은 특유의 접착력으로 서양송악이 메마른 담벼락에 달라붙을 수 있게 해줍니다"의 정답은 '갈락토아라비난'이다.

밀크터치 서양송악크림 세번째 문제 "밀크터치의 대표제품 서양송악 진정 크림은 ㅇㅇㅇ ㅇㅇㅇ 완화 및 피부 진정 특허 성분을 함유하고 있어 예민한 피부에도 모두 사용할 수 있는 순한 무자극 제품입니다. ㅇㅇㅇ ㅇㅇ에 들어갈 증상은 무엇일까요?"의 정답은 '아토피피부염'이다.

밀크터치 서양송악크림의 서양송악 추출물은 아토피 피부염 완화와 피부 진정 등의 효과가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 외에도 자연에서 유래한 진정 원료들을 듬뿍 담았다. 바다의 이슬이라 불리며 피부 진정 작용이 우수한 로즈마리 잎 추출물, 피부 자생력을 높이는데 도움을 주는 병풀 추출물은 서양송악의 진정 효과를 준다.

피부 보습템 3중 히알루론산도 빼놓을 수 없다. 분자량이 서로 다른 3중 히알루론산은 피부 속부터 겉까지 촘촘하고 탄탄하게 수분을 공급해주어 피부에 보습막을 만들어준다.

캐시워크 돈버는퀴즈란 누구나 퀴즈를 풀고 상금의 일부를 랜덤하게 캐시로 받을 수 있는 서비스다. 캐시워크 돈버는 퀴즈 정답을 맞히면 상금의 일부를 랜덤하게 캐시로 받을 수 있고 최대 1만캐시까지 당첨 가능하다. 퀴즈를 푸는 도중 상금이 모두 소진되면 캐시를 받을 수 없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