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20.01.28 20:17
티트리트 여우티 캐시워크 돈버는 퀴즈 이벤트.
티트리트 여우티 캐시워크 돈버는 퀴즈 이벤트.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티트리트 여우티 관련 캐시워크 돈버는 퀴즈가 28일 실시된다.

총 1000만 캐시가 걸려있는 이날 하루 한잔 티트리트 여우티 최대 57% 역대급 할인 캐시워크 돈버는 퀴즈는 "티트리트 여우티는, 티트리트만의 기술로 ㅇㅇㅇ 및 원적외선 로스팅 방식으로 제조하여 맛과 영양을 극대화 합니다. ㅇㅇㅇㅇ는 무엇일까요?라고 물었다.

힌트는 네이버에서 '티트리트 여우티'를 검색하면 알 수 있다. 실시간 정답은 '저온건조'이다.

"여우티는 ○○○○(청둥호박)과 적소두(팥)를 티트리트만의 건조, 로스팅 방식으로 제조하여 맛과 영양을 극대화하였다"의 정답은 '늙은호박'이다.

'티트리트 여우티 문제 "팥과 호박이 만나 더욱 가볍게! 더욱 맛있게! 여우티 ㅇㅇ ㅇㅇ, 작은 습관으로 기분 좋은 변화를 느껴보세요!"의 정답은 '하루한잔'이다.

"여우티가 특별한 이유는 독특한 건조 및 ㅇㅇㅇ 때문이다"의 정답은 '로스팅'이다.

캐시워크 돈버는퀴즈란 누구나 퀴즈를 풀고 상금의 일부를 랜덤하게 캐시로 받을 수 있는 서비스다. 캐시워크 돈버는 퀴즈 정답을 맞히면 상금의 일부를 랜덤하게 캐시로 받을 수 있고 최대 1만캐시까지 당첨 가능하다. 퀴즈를 푸는 도중 상금이 모두 소진되면 캐시를 받을 수 없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