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입력 2020.01.29 09:29
e편한세상 금산 센터하임 투시도. (사진제공=삼호)
e편한세상 금산 센터하임 투시도. (사진제공=삼호)

[뉴스웍스=남빛하늘 기자] 대림산업 계열사인 ㈜삼호는 충남 금산군 중도리 188-48 일대에서 'e편한세상 금산 센터하임'을 2월 분양할 예정이라고 29일 밝혔다. e편한세상 브랜드가 금산군에 들어서는 건 이번이 처음이다.

e편한세상 금산 센터하임은 지하 2층~지상 20층 6개 동 아파트, 전용면적 75~84㎡ 461가구로 구성된다. 주택형별로는 △75㎡A 53가구 △75㎡B 165가구 △84㎡A 132가구 △84㎡B 111가구다.

단지는 전용면적 75㎡, 84㎡로 실수요자들의 선호도가 높은 평형대로 구성됐다. 확장형 평면설계로 가족 구성원에 따른 평면 선택의 폭을 넓혔다. 알파룸, 팬트리룸, 드레스룸, 워크인 신발장을 갖춰 다양한 수납공간(일부 가구 제외)으로 편의를 높였다. 피트니스 시설, GX룸, 주민카페 등 밖에 나가지 않고 생활 속 여유를 누릴 수 있는 커뮤니티 시설도 돋보인다.

e편한세상 금산 센터하임은 금산IC 등을 통해 대전까지 빠르게 이동할 수 있는 통영대전고속도로가 인접해 있다. 37번국도를 이용해 무주, 옥천 등 인근 지역으로 이동도 쉽다. 한국타이어 금산공장, 금산 인삼헬스 특구 등과 바로 연결되는 무금로, 금산로 등도 단지 주변을 지난다.

또한 인근 금산시내버스터미널 및 시외버스터미널 등이 있어서 서울과 충청권, 호남권 방면으로 이동이 편리하다. 단지 주변에는 금산동초, 금산초, 금산중, 금산고 등이 위치하며 풍부한 녹지환경을 자랑하는 비호산 근린공원이 가까운 것도 장점이다. 금산 다락원, 금산군보건소, 금산군청, 금산읍사무소, 하나로마트 등의 생활인프라도 인근에 있다.

분양관계자는 "e편한세상 금산 센터하임은 금산군 내 첫 e편한세상 브랜드 아파트로 편리한 생활 인프라가 조성돼 많은 분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며 "인기 평형대, 특화평면, 커뮤니티시설 등 상품성도 우수해 분양 전부터 실수요자들의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e편한세상 금산 센터하임의 견본주택은 충남 금산군 금산읍 중도리 203-25 일대에 들어선다. 입주는 2022년 5월 예정이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