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문병도 기자
  • 입력 2020.01.30 10:10

[뉴스웍스=문병도 기자] 카카오 VX는 2020년 자사의 스크린골프 브랜드 ‘티업비전2’의 다양한 마케팅을 통해 이용자들과의 접점을 넓힐 계획이다.

오는 2월 29일까지 전국 ‘티업비전’, ‘티업비전2’, ‘지스윙’ 매장에서 참여할 수 있는 ‘2020 프렌즈 명랑운동회’를 개최한다.

‘명랑운동회’는 스코어와 상관 없이 행운 순위에 해당하는 이용자들에게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로, 초보자도 쉽게 도전할 수 있어 이용자의 참여 욕구를 자극한다.

순위를 달성한 이용자에게는 최근 골퍼들의 ‘잇템’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카카오프렌즈 골프’의 ‘캐디백’과 ‘보스턴백’, ‘라이언 스폐셜 에디션 골프공’ 등 다양한 선물을 지급한다.

3월 29일까지 ‘금토일 홀인원 이벤트’를 진행한다. 전국 ‘티업비전2’ 매장의 ‘이벤트 코스’에서 ‘홀인원’을 성공한 이용자에게는 ‘에어팟’, ‘다이슨 공기청정기’, ‘네스프레소 커피머신’, ‘보스 스피커’ 등 풍성한 경품을 증정한다.

카카오 VX는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골프 채널 두 곳의 프로그램 제작을 지원하며 활발한 마케팅을 펼친다.

JTBC골프 채널의 간판 프로그램 ‘라이브레슨 70’에는 스크린골프 브랜드 ‘티업비전2’를, SBS골프 채널의 대표 프로그램 ‘SBS골프 아카데미’에는 자사의 스크린골프 연습장 ‘티업레인지’를 지원해 시청자의 실력향상을 돕는다.

카카오 VX 관계자는 “올해 자사가 제공하는 혁신적인 골프 서비스를 바탕으로 기존 골퍼들을 비롯해 보다 폭넓은 이용자 층과 함께 할 수 있는 다채로운 프로그램과 이벤트를 마련해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