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20.01.30 13:29
최혁주 (사진=SBS 좋은아침)
최혁주 (사진=SBS 좋은아침)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뮤지컬부터 드라마까지 장르를 넘나들며 ‘명품 연기’를 선보이는 배우 최혁주가 30일 SBS ‘좋은 아침 – 똑똑똑! 고민 상담소’에 출연해 몸매 관리 비법을 공개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최혁주는 몸매가 드러나는 과감한 의상을 입고 폴댄스 학원에서 1:1 폴댄스 레슨을 받는 모습으로 시청자들의 눈을 사로잡았다. 특히 최혁주는 PD와 함께 봉에 오래 매달려있기 게임에서 이기며 놀라운 운동 신경을 뽐냈다.

또한 최혁주는 현재 출연 중인 뮤지컬 ‘레베카’ 대기실에서도 플랭크 동작을 하며 목을 푸는 등 일상 속 틈틈이 운동하는 습관을 보였다. 공연 후 회식 자리에서도 최혁주는 폭식을 막기 위해 식사 전엔 두부와 물로 배를 채우고, ‘시서스 차’를 마셨다. 

특히 그는 평소 꾸준히 하고 있다는 복부 균형 잡기 운동과 S라인 체조를 선보였고, 포만감이 높아 다이어트에 효과가 좋은 도토리 묵과 시서스 차를 마시는 등 등 몸매 관리 비법을 전했다. 

2001년 뮤지컬 ‘세븐 템테이션’으로 데뷔한 최혁주는 뮤지컬 ‘루나틱’, ‘벽을 뚫는 남자’, ‘매디슨 카운티의 다리’ 등 수많은 뮤지컬에 다양한 캐릭터를 완벽하게 소화해내며 ‘뮤지컬 계의 카멜레온’이라는 찬사를 받아왔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