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문병도 기자
  • 입력 2020.01.30 15:43
전해수 물걸레 청소기 (사진제공=오토싱)

[뉴스웍스=문병도 기자] 오토싱은 29일 크라우드펀딩 플랫폼을 통해 설립 후 처음 일반인 주주를 모집한다.

오토싱의 증권형 크라우드펀딩은 1월 29일부터 2월 24일까지 아시아크라우드펀딩 플랫폼에서 진행된다.

이번 펀딩에 참여한 투자자는 배정금액에 따라 금년 3월 출시되는 오토싱의 신제품 할인권 지급 등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오토싱은 지난 2014년 업계 최초로 한 번 충전으로 50분을 사용할 수 있는 양방향 자동물걸레 청소기를 출시하여 현재까지 누적 80만대 판매를 이어 오고 있는 생활가전전문 기업이다.

우수한 제품력과 지속적인 연구개발을 통한 신제품 출시로 물걸레청소기 분야를 선도하고 있는 오토싱은 2018년 중소벤처기업부 장관상 수상하고 5년 연속 소비자 고객맨족도 1위에 선정되는 등 기술혁신 중소기업으로 인정받고 있다.

크라우드펀딩은 기존 물걸레 청소기와 차별화된 분리형 전해수 스프레이를 탑재한 신제품 살균 물걸레 청소기 생산을 위한 자금 마련과 동시에 일반인 주주 모집을 통해 오토싱의 더 큰 성장을 위한 시발점이 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김정택 오토싱 대표는 “물걸레청소기 분야에서 쌓아 온 기술력과 유통망을 기반으로 공기청정기,진공 믹서기 등 다양한 생활가전 사업으로 확대할 것” 이라면서, “오토싱의 미래 사업 비전에 공감하시는 투자자분들을 크라우드펀딩을 통해 주주로 모시고 싶다”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아시아크라우드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