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20.01.31 09:17
'도시어부2' '터치' 김보라 (사진=모먼트글로벌)
'도시어부2' '터치' 김보라 (사진=모먼트글로벌)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배우 김보라가 지난 30일 ‘도시어부’ 시즌2 게스트로 출격했다. 

31일 배우 김보라의 소속사 모먼트글로벌은 채널A 예능 프로그램 ‘나만 믿고 따라와, 도시어부2 – 대항해시대’ (이하 ‘도시어부’ 시즌2) 7회에서 제주도 참돔 낚시 여행 편에 출연한 김보라의 사진을 공개했다.

이날 공개된 사진 속 김보라는 넘치는 에너지와 밝은 분위기로 낚은 제주 참돔을 들고 신예 낚시왕의 면모를 뽐냈다.

김보라는 최근 채널A 금토드라마 ‘터치’의 주인공 한수연으로 활약을 펼치며 열일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오랜만에 예능에 출연하게 된 김보라는 예능 환경이 낯선 듯 어색한 표정을 감추지 못했다.

그러나, 김보라는 첫 바다낚시임에도 불구하고, 지치지 않고 당찬 모습으로 두 MC 이덕화, 이경규 못지않게 참돔들을 줄줄이 낚아 올렸다. 이어지는 참돔 낚시 성공에 모두의 부러움을 한 몸에 받은 김보라는 성공적인 첫 바다낚시를 마무리했다.

이어 오늘 방송되는 드라마 '터치' 9회에서는, 차뷰티의 몰락 이후 시작되는 제2막이 본격적으로 시작된다. 차정혁(주상욱 분)과 한수연의 관계가 점점 깊어지며 두 사람의 관계가 안방으로 설렘을 전할 예정이다.

10년 동안 바랐던 아이돌의 꿈이 좌절되고, 이제 막 새로운 꿈을 꾸기 시작한 그녀의 도전이 성공할 수 있을지 흥미진진한 스토리가 기대를 모은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