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20.02.01 13:01
'사랑의 불시착' OST 네이처 소희 합류 (사진 = n.CH엔터테인먼트 제공)
'사랑의 불시착' OST 네이처 소희 합류 (사진 = n.CH엔터테인먼트 제공)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걸그룹 네이처(NATURE) 소희가 참여한 ‘사랑의 불시착’ OST가 드디어 베일을 벗는다. 

지난 31일 n.CH엔터테인먼트 측은 “네이처 소희가 토일드라마 ‘사랑의 불시착’ OST 주자로 낙점됐다”라고 밝혔다.

소희가 가창에 참여한 9번째 OST ‘좋다’는 극 중 리정혁(현빈 분)과 윤세리(손예진 분)가 본격적으로 서로에 대한 마음을 열어 화제를 모았던 조개구이 파티신에 삽입된 곡이다. 두 사람이 눈빛을 교환하는 장면에서 아름다운 가사와 멜로디가 등장해 누구의 목소리인지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모았다.

이곡은 사랑의 한 과정인 설렘이 미치는 영향을 평소와 같은 일상에 녹여내면서 시청자들과 리스너들의 공감을 자아내며, 어쿠스틱 기타 연주 하나로 담백하고 솔직한 느낌을 표현했다. 

가창에는 러블리하면서도 감성적인 보이스의 소유자 소희와 인디신에서 가장 주목받는 싱어송라이터 소수빈이 참여해 달달한 듀엣곡을 탄생시켰다. 최근 ‘사랑의 불시착’이 가슴 설레는 러브라인으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두근거리게 만든 가운데, 소희와 소수빈이 가창한 ‘좋다’가 극 중 로맨스에 불을 지필 것으로 기대된다.

소희는 2019년 네이처에 합류해 상큼 발랄한 매력과 여성미로 그룹에 큰 시너지를 내며 활발하게 활동 중이다. 지난해 12월 OST 가창을 스포일러 해 궁금증을 높인 소희가 화제의 드라마 ‘사랑의 불시착’ OST에 참여하며 기대감을 더하고 있다.

한편 ‘사랑의 불시착’ OST Part. 9 소희X소수빈의 ‘좋다’는 오는 2월 2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