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20.01.31 17:04
닥터디퍼런트 비타민c세럼 캐시슬라이드 초성퀴즈.
닥터디퍼런트 비타민c세럼 캐시슬라이드 초성퀴즈.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닥터디퍼런트 비타민C세럼이 31일 리워드앱 캐시슬라이드 초성퀴즈 이벤트를 실시했다.

이날 캐시슬라이드 닥터디퍼런트 비타민c세럼 "CEQ 안티옥시던트 세럼은 비타민C, 비타민E, CoQ10이 함유되어 피부ㅎㅅㅎ케어에 효과적입니다."라고 물었다. 정답은 '항산화'이다.

'닥터디퍼런트 비타민c세럼' 캐시슬라이드 초성퀴즈 정답자 전원에게 30캐시를 즉시 적립해 주며, 해당 이벤트는 1/31(금요일) 단 하루만 선착순 종료 전 까지 참여 가능하다.

닥터디퍼런트는 론칭 1주년을 맞아 1월 30일부터 2월 10일까지 11일간 BIG이벤트를 진행한다. 최초 최대 50% 할인을 실시하며, 특별한 추가혜택 3가지를 준다. 또 구매 금액별 사은품을 제공한다.

닥터디퍼런트 CEQ 안티옥시던트 세럼은 비타민C, 비타민E, 코엔자임큐텐(CoQ10)을 함유한 피부 친화적 항산화 세럼이다. 특히 비타민C는 순도 높은 영국산 원료가 15%의 고함량으로 함유하였으며, pH 3.5로 안정화해 그 효과를 높였다. 

CEQ 안티옥시던트 세럼은 전국 주요 대학병원 및 피부과에서 판매되고 있을 뿐만 아니라 런칭 10개월 만에 닥터디퍼런트의 공식 온라인몰과 SNS 채널 등 온라인상에 소비자 누적 후기가 5169건을 돌파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