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정은 기자
  • 입력 2020.02.03 09:52
(이미지제공=흥국생명)
(이미지제공=흥국생명)

[뉴스웍스=이정은 기자] 흥국생명은 3일 공식 유튜브 채널 '흥싸TV'를 리뉴얼 오픈하고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흥싸TV'는 '흥국 인싸(타인과 잘 어울리는 사람을 뜻하는 신조어)'의 줄임말로 흥이 넘치는 사람들이 모이는 채널이라는 뜻을 갖고 있다. 

리뉴얼 오픈과 함께 오는 16일까지 흥국생명 유튜브 채널 구독자 선착순 300명에게 음료 모바일 쿠폰을 지급하는 이벤트가 진행된다.

또한 추첨을 통해 선정된 400여명에게는 이마트 상품권·치킨 상품권·커피 상품권 등 각종 상품권을 제공한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 및 참여는 흥국생명 공식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흥국생명은 이번 리뉴얼을 통해 '흥싸TV'에 흥국생명 직원들의 일상을 보여주는 '흥국 브이로그'와 잠시 업무에서 벗어나 여행을 떠나는 '흥국투어' 등 재미있고 유익한 컨텐츠를 업로드 할 계획이다.

또한 '러브둥둥' 캐릭터와 합작한 흥국생명만의 애니메이션 '흥국더쥬'도 제작한다.

러브둥둥은 인스타그램 팔로워 수 30만명을 보유한 웹툰으로, 동물의 습성과 생존본능을 귀여운 그림과 재미있는 스토리로 풀어나갈 계획이다.

한편 흥국생명은 네이버 블로그와 인스타그램, 페이스북을 공식 SNS 마케팅 채널로 운영하고 있으며, 해당 채널들은 '삶의 여유가 필요할 때 흥국생명'이란 슬로건으로 고객의 여유로운 삶을 응원하는 컨셉으로 운영되고 있다.

흥국생명 관계자는 "보수적이고 딱딱한 금융회사의 이미지를 탈피하기 위해 유튜브와 SNS 채널을 운영하고 있다"라며 "지난해 다양한 컨텐츠로 고객들의 많은 사랑을 받은 만큼 더욱 재미있고 신박한 컨텐츠를 만들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