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문병도 기자
  • 입력 2020.02.03 14:04

[뉴스웍스=문병도 기자] 쿠캣이 운영하는 건강&다이어트브랜드 띵커바디는 뛰어난 영양& 칼로리 밸런스로 가볍고 건강한 한 끼를 선사하는 ‘띵커바디 식단관리 도시락 시즌2’를 출시했다.

띵커바디 식단관리 도시락은 지난 2019년 2월 시즌1을 통해 첫 선을 보인 뒤 누적 판매량 47만 개를 돌파하며 쿠캣마켓 베스트셀러로 자리매김한 띵커바디 대표 메뉴다. 

신선한 식재료를 사용해 건강하면서도 균형 잡힌 영양소와 맛까지 고루 갖추고 있어 다이어터는 물론 바쁜 일상 속에서 식단 관리를 필요로 하는 사람들에게 특히 인기다.

띵커바디 식단관리 도시락 시즌2는 기존의 강점을 살리되, 구매 고객의 취향과 피드백을 반영해 구성을 업그레이드했다.

한식부터 양식, 인도식까지 메뉴를 다양화해 다채로운 음식으로 즐겁게 식단관리를 할 수 있다. 탄수화물·단백질·지방의 영양 밸런스를 고려하면서 질 좋은 단백질 비중은 높이고 칼로리는 낮춰 건강함을 강조한 점도 돋보인다.

신선하고 엄선된 원재료를 엄격한 제조공정을 거쳐 안전하게 생산하고 있어 안심하고 먹을 수 있다. 

별도의 조리 과정 없이 전자레인지에 3분 30초만 데우면 먹을 수 있어 갓 지은 듯 따뜻한 한 끼를 어디서나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가격 부담도 덜어냈다. 

도시락 6팩으로 구성된 1주 식단은 2만 3900원, 12팩으로 구성된 2주 식단은 4만 4900원이다. 편의점 도시락이나 아메리카노 한 잔보다도 저렴한 가격으로 건강하면서 영양소가 고른 영양소가 들어있는 든든한 한 끼 식사를 해결할 수 있다. 

띵커바디 식단관리 도시락 시즌2는 쿠캣의 자체브랜드(PB) 전문몰 쿠캣마켓에서 1일 100세트씩 한정 판매 중이다. 

이문주 쿠캣 대표는 “메뉴 구성부터 3대 영양소의 조화와 열량, 맛까지 다양한 요소를 종합적으로 고려한 만큼 식단 관리가 필요한 사람이라면 누구나 믿고 드실 수 있는 제품”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