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20.02.05 11:05
닥터디퍼런트 1주년 토스 행운퀴즈 이벤트.
닥터디퍼런트 1주년 토스 행운퀴즈 이벤트.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닥터디퍼런트 1주년 관련 토스 행운퀴즈가 5일 실시됐다.

이날 토스 행운퀴즈 '닥터디퍼런트 1주년' 문제 "닥터디퍼런트는 2019년 ○월 ☆일 론칭되어 현재 론칭 1주년 BIG 이벤트를 진행중입니다.  빈칸 ○와 ☆에 들어갈 숫자는 각각 무엇일까요? (순서대로 기입해주세요)"라고 물었다.

총 1500만원의 상금이 걸린 이번 문제에 대한 힌트는 네이버에 '닥터디퍼런트 1주년'를 검색하면 알 수 있다. 정답은 '21'이다.

'닥터디퍼런트 1주년' 두 번째 문제 "닥터디퍼런트 비타A크림의 주성분은 레티놀보다  한 단계 업그레이드된 □□□입니다. 빈칸 □□□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의 정답은 '레티날'이다.

'닥터디퍼런트 1주년' 세 번째 문제 "닥터디퍼런트 'CEQ세럼'은 비타민C,E,CoQ10이 함유되어 피부 □□□에 효과적이며 생기있는 피부로 가꾸어 줍니다.  빈칸에 들어갈 단어는?"의 정답은 '항산화'이다.

"론칭 1주년을 맞은 닥터디퍼런트의 슬로건은 '다르게 만들면 □□□□□' 입니다.  빈칸 □□□□□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의 정답은 '달라집니다'이다.

"닥터디퍼런트는 15명의 □□□□□가 직접 개발에 참여하여 만들어진 진정한 더마코스메틱 브랜드입니다. 빈칸 □□□□□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의 정답은 '피부전문가'다.

행운 퀴즈는 토스 사용자가 직접 자신의 돈을 상금으로 걸고 퀴즈를 만들어 정답을 맞춘 사람들에게 당첨금을 지급하는 방식으로 행운 상자를 제공하는 기능이다.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닥터디퍼런트가 브랜드 론칭 및 공식 온라인몰 오픈 1주년을 기념해 다음달 10일 오전 10시까지 공식 온라인몰에서 할인 이벤트와 함께 다양한 사은 행사를 진행한다.

닥터디퍼런트는 할인 이벤트 함께 구매 금액별로 CEQ 안티옥시던트 세럼, 제로클렌저, 마스크팩 등 정품과 다양한 샘플을 증정할 예정이다. 또 닥터디퍼런트 제품을 처음 구매하시는 온라인 회원들에게 두 달간 사용할 수 있는 10% 할인 쿠폰과 함께 겨울철 보습과 진정에 효과적인 샘플 3종 패키지와 회원 가입 후 즉시 사용 가능한 적립금 등의 혜택까지 추가로 제공한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