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왕진화 기자
  • 입력 2020.02.06 09:33
(사진제공=이베이코리아)
(사진제공=옥션)

[뉴스웍스=왕진화 기자] 이베이코리아가 유명 브랜드 제조사들과 협업해 마스크 가격 안정화에 나선다.

이베이코리아가 운영하는 옥션은 '모나리자', '유한킴벌리', '미래생활' 등 주요 마스크 제조 브랜드와 함께 보건용 마스크를 착한 가격으로 선보인다. 

확보 물량은 약 50만장으로, 기존 가격 수준으로 가격을 동결하고 익일배송까지 보장한다는 계획이다.

이번에 선보이는 제품은 국내 생산 공장을 둔 대형 브랜드사로 선정됐다. 보다 많은 소비자들이 구매할 수 있도록 일자를 나눠 순차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1차 판매는 국내 마스크 제조업체인 모나리자 제품으로 오늘(6일) 오전 10시 옥션 핫딜 코너인 '올킬'을 통해 판매된다. 이 날 판매되는 제품은 KF94, KF80 마스크 등 총 10종으로 30만장을 준비했다. 가격은 성능 및 구성에 따라 개당 최저 665원부터 2197원 선이다. 

한 팩에 30장부터 최대 100장의 마스크가 들어있는 '패밀리 팩' 상품으로, 많은 고객들이 구매 기회를 가질 수 있도록 ID당 1팩으로 구매 수량을 제한한다. 모나리자 측과 협의해 오후 2시 이전까지 주문하면 다음날 마스크를 받을 수 있다.

이베이코리아는 향후 '유한킴벌리'와 '미래생활’의 KF94 마스크 20만개도 추가로 선보일 계획이다.

김태수 이베이코리아 영업본부장은 "최근 품귀현상을 빚고 있는 보건 마스크의 물량 확보 및 가격 안정화를 위해 대표 브랜드 제조사들과 협업해 믿을 수 있는 제품을 착한 가격에 선보이게 됐다"며 "유명 브랜드사와 긴밀한 협업을 통해 합리적인 가격대의 마스크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