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장대청 기자
  • 입력 2020.02.06 09:31
(사진 제공=게임빌)
(이미지 제공=게임빌)

[뉴스웍스=장대청 기자] 게임빌의 모바일 RPG 별이되어라!가 오는 13일 6주년을 맞이한다. 게임빌은 6주년을 기념하는 이벤트와 업데이트 내용을 담은 브랜드 페이지를 공개했다. 

6주년 기념 파티 콘셉에 맞게 꾸며진 브랜드 페이지에서는 6주년 보상대파티! 등 6종의 이벤트 소식을 접할 수 있다.

6주년 보상 대파티!는 20일 동안 접속만 하는 유저에게 최대 인피니티 카드 14장, 루비 25만개, S~SSS급 엘 가이아의 무기 12개, 칼라르의 혼 2000개 등 보상을 제공하는 이벤트다. 

오는 13일부터 다음 달 11일까지는 6주년 기념 특별 접속 선물 이벤트도 실시된다. 이 기간 게임에 접속하는 모든 유저는 인피니트 카드X 4 선택권을 6장씩 얻을 수 있다.

게임 내 플레이로 케이크 장식을 모아 축하 케이크를 완성하는 6주년 축하 케이크 장식 이벤트, 도전자 던전에서 지급되는 빙고 펜을 모아 빙고를 완성하는 호감도 획득 찬스! 빙고 이벤트, 발렌타인데이 상자 드롭 이벤트, 버닝 이벤트!, 게이름뱅이 판다를 깨우자!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들도 준비됐다.

게임빌 관계자는 "오는 13일 예정된 6주년 기념 업데이트를 통해 극한의 나락 던전과 나락 몬스터의 표본 연구, 우주용의 서식처 등 신규 콘텐츠와 신규 퍼스트 임팩트 영웅 2종도 함께 선보일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