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20.02.06 10:11
공부선배 토스 행운퀴즈 이벤트.
공부선배 토스 행운퀴즈 이벤트.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공부선배는 6일 모바일 간편송금 서비스 토스 행운퀴즈를 실시했다.

이날 토스 행운퀴즈 오전 11시 문제 "공부선배의 캐치프레이즈는 '세상의 모든 □□' 입니다.  □□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라고 물었다. 총 375만원의 상금이 걸린 이번 문제에 대한 힌트는 네이버에 '공부선배'를 검색하면 알 수 있다. 실시간 정답은 '학원'이다.

공부선배 12시 토스행운 퀴즈 "공부선배는 요즘 핫한 연예인분과 함께 하고 있습니다.  세상의 모든학원=공부선배의 CF모델은 □□□ 이다.  □□□은 누구일까요?"의 정답은 '장성규'이다.

공부선배 오후 1시 퀴즈 "세상의모든학원=공부선배를 통해 학원을 등록하면 문화상품권 ○○만원을 지급해드립니다. ○○에 들어가는 숫자는 무엇일까요?"의 정답은 '15'다.

공부선배 오후 2시 토스 행운퀴즈 문제 "내 주변 학원을 쉽게 찾고 간편하게 결제하는 대한민국 No.1 O2O 플랫폼 공부선배. 공부선배에서 학원 등록하면 엄청난 혜택이! 세상의 모든학원=공부선배의 등록 학원수는 ○○○○○개 입니다. ○○○○○에 들어가는 숫자는 무엇일까요?"의 정답은 '10790'이다.

공부선배는 모바일로 학원 실제 강의 영상을 미리 보고 선택할 수 있는 서비스다. 공부선배에서는 '슈퍼스타 장성규(장티처)가 문화상품권 쿠폰 15만원 쏜다'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행운 퀴즈는 토스 사용자가 직접 자신의 돈을 상금으로 걸고 퀴즈를 만들어 정답을 맞춘 사람들에게 당첨금을 지급하는 방식으로 행운 상자를 제공하는 기능이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