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왕진화 기자
  • 입력 2020.02.06 11:44
러블리 딸기 라떼. (사진제공=스타벅스커피 코리아)
러블리 딸기 라떼. (사진제공=스타벅스커피 코리아)

[뉴스웍스=왕진화 기자] 스타벅스커피 코리아가 오는 7일부터 제주 지역과 미군부대 등 일부 매장을 제외한 모든 매장에서 매일 산지직송된 신선한 생딸기로 만든 음료 3종을 선보인다고 6일 밝혔다. 

새로 선보이는 생딸기 음료는 '러블리 딸기 라떼', '스위트 딸기 초콜릿 크림 프라푸치노', 생딸기와 히비스커스 티가 조화를 이루는 '로맨틱 딸기 티' 등 3종이다.

설향 딸기가 올라가고 진한 가나슈로 달콤함이 더해진 '스트로베리 초콜릿 타르트', 초콜릿을 입힌 하트 모양의 팔미에 파이에 동결건조 딸기와 피스타치오 토핑이 얹혀져 바삭한 식감과 달콤함이 느껴지는 '스트로베리 하트 팔미에' 등 딸기를 이용한 푸드도 함께 출시된다.

스타벅스는 딸기 음료 출시를 기념해 7일부터 신규 출시 음료 3종 중 1잔을 포함해 1만6000원 이상 결제를 하면 베어리스타 스탬프 2종 중 1개를 랜덤으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소진 시까지 진행한다.

이어 오는 12일부터 16일까지 마이 스타벅스 리워드 그린, 골드 레벨 회원이 본인 계정에 등록된 스타벅스 카드로 딸기 이벤트 음료 5종(신규 음료 3종과 화이트 딸기 크림 프라푸치노, 딸기 요거트 블렌디드) 가운데 1잔 구매 시, 품목당 별 3개를 추가 증정하는 이벤트도 준비했다.

또한, 스타벅스는 네이버 모바일 앱 홈화면에서 듣는 오디오 콘텐츠 스트리밍 서비스 'NOW.(나우)'와 연계된 '스타벅스 위크(STARBUCKS WEEK)' 이벤트를 오는 10일부터 14일까지 5일간 진행한다. 

해당 기간 동안 네이버 앱 나우를 통해 고객이 언제 어디서든 스타벅스 매장에서 나오는 음악을 데이터 차감 없이 무료 스트리밍으로 들을 수 있도록 올데이 뮤직 채널 서비스를 제공함은 물론 매일 밤 10시부터 1시간 동안 나우에서 호스트를 맡고 있는 아이돌 그룹 멤버들이 진행하는 시즌 테마 토크쇼도 즐길 수 있다.

한편, 스타벅스 딸기 음료는 국내 논산과 산청 등의 지역에서 고설 재배한 고품질의 특등급 설향 딸기가 사용된다. 지난해부터 봄 시즌에 맞춰 선보이고 있는 생딸기 음료는 스타벅스가 지역 농가의 특산물을 활용해 자체 개발한 음료다. 

스타벅스 관계자는 "지난해 약 130톤의 딸기를 논산과 산청 지역 농가에서 구매했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