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20.02.07 07:01
미나·류필립 부부 (사진=미나 SNS)
미나·류필립 부부 (사진=미나 SNS)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가수 미나 류필립 부부가 해외여행 인증샷을 공개했다.

미나는 지난 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수영장이 휘어서 포샵으로 오해많이받네요 ㅎㅎ 그래서 영상도 올려요~~영상은 각도가 위에서 찍어서 덜휘어보이지만 ~~^^ 수영장안에 bar 때문에 디자인이 독특한거같아요~~#발리#물리아리조트"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에서 미나 류필립 부부는 수영장을 배경으로 행복한 표정을 짓고 있다. 특히 미나는 탄탄한 모매와 미모로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한편, 7일 밤 11시 방송되는 MBN ‘모던 패밀리’ 49회에서는 필립-미나의 신혼집을 방문한 시어머니 유금란 여사가 어지러운 집안 상태에 충격을 받는 모습이 그려진다. 지난해 미나와 유금란 여사는 서로에게 서운한 감정과 오해가 뒤엉켜, 작년 크리스마스 가족 모임 때 한바탕 눈물을 쏟으며 앙금을 털어낸 바 있다.

하지만 설날을 앞두고 또 한번 고부 갈등에 직면하게 된다. 유금란 여사가 독감에 걸린 아들 필립의 몸 상태가 걱정되기도 하고, 설날을 함께 못 지내고 바로 인도네시아에 간다는 아들 내외의 이야기에 양손 무겁게 신혼집을 방문하는데, 정작 아무도 없어 문 앞 복도에서 기다리게 된 것. 심지어 유금란 여사는 사전에 신혼집 방문을 알렸음에도, 미나와 필립이 외출했다는 사실에 서운한 감정을 감추지 못한다.

미나·류필립 부부 (사진=미나 SNS)
미나·류필립 부부 (사진=미나 SNS)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