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20.02.06 16:02
프롬바이오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프롬바이오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프롬바이오' 관련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이벤트가 6일 실시됐다.

이날 총 1000만 캐시가 걸려있는'프롬바이오' TVC 런칭기념 이병헌이 쏜다! 캐시워크 돈버는 퀴즈는 "이병헌이 선택한 프리미엄 OO홍삼! 국내산 6년근 홍삼 100%로 인기를 끌고 있어요. OO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라고 물었다.

이번 퀴즈의 힌트는 '프롬바이오'를 검색하고 홈페이지를 확인하면 알 수 있다. 실시간 정답은 '더진'이다.

'프롬바이오' 캐시워크 두 번째 문제 "이병헌이 추천하는 관절 영야제는 1일 2정으로 관절통증을 잡아주는데 탁월합니다. 관절연골엔 ㅇㅇㅇㅇㅇ 은 무엇일까요?"의 답은 '보스웰리아'이다.

세 번째 문제 "1년에 딱 한번 150g 정도 작은 양의채취만 가능합니다. 상 복부 통증, 속쓰림 등 인체적용 시험결과를 보유하고 있으며 현재 품절대란으로 HOT한 ㅇㅇㅇㅇㅇㅇㅇ은 무엇일까요?"의 정답은 '위건강엔매스틱'이다.

프롬바이오 네 번째 문제 "개별인정형 원료 3종을 갖고 있습니다. 배우 이병헌이 선택한 믿고 구매할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 브랜드는 무엇일까요?"의 정답은 '프롬바이오'이다.

프롬바이오는 2월 5일부터 이병헌 TV CF 런칭 기념해 프롬바이오 자사몰을 통해 특별 프로모션 '이병헌이 쏜다'를 진행 중이다. '이병헌이 쏜다' 프로모션은 이병헌 친필 싸인 증정 외에 더진 홍삼 30% 할인과 제품 추가 증정 등의 혜택이 있다.

프롬바이오 측 관계자에 따르면 프롬바이오의 주요 제품이자 이병헌이 모델로 활동하는 관절연골엔보스웰리아는 식약처에 기능성을 인정받은 제품이며, 위건강엔매스틱 제품 또한 식약처에 위 불편감 등 기능성을 인정받은 제품이다.

한편, 캐시워크 돈버는퀴즈란 누구나 퀴즈를 풀고 상금의 일부를 랜덤하게 캐시로 받을 수 있는 서비스다. 캐시워크 돈버는 퀴즈 정답을 맞히면 최대 1만캐시까지 당첨 가능하다. 퀴즈를 푸는 도중 상금이 모두 소진되면 캐시를 받을 수 없다.

또 한 퀴즈의 정답을 반복적으로 수 차례 입력한 경우, 부정한 방법을 사용하여 당첨금을 중복으로 수령하거나 이를 악용한 경우, 이미 참여한 퀴즈에 다시 참여할 경우 당첨금 지급이 안된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