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20.02.06 16:27

양산, 부산, 울산을 모두 누리는 강소형 프리미엄 라이프
동호지정 즉시 입주, 발코니 확장, 침실1개소 붙박이장 제공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화성산업은 경남 양산시 명동 1077-1번지(양산시 신명로43)에 위치한 명동 2차 화성파크드림(총220세대중 151세대)를 분양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분양할 명동 2차 화성파크드림은 전용면적 59㎡A.B, 56㎡, 55㎡, 51㎡A.B로 전세대가 전용60㎡이하 주택규모로 구성되어 있다. 

명동2차 화성파크드림은 천혜의 자연 대운산과 부산과 울산을 연결하는 7호국도와 인접해 있고 7번국도 우회고속화도로가 개통되어 부산, 울산으로 빠르게 이동이 가능하다. 부산~울산간 고속도로, 경부고속도로 등도 인접에 있어 편리한 광역교통망을 누릴 수 있다. 

사업지 주변에는 반경 1km내에 웅상초, 대운초, 서창초, 개운중, 서창중, 서창고 자율형 사립고등학교인 효암고가 위치하고 있고 롯데마트, 농협하나로마트), CGV, 힐링온천, 웅상병원, 조은현대병원, 해인요양병원 등 다양한 편의시설과 의료시설이 위치해 있다. 특히, 단지와 인접하여 천혜의 자연인 명곡저수지와 대운산 자연휴양림이 인접해있고 단지 앞에 사계절 아름다운 명동공원이 도보거리에 인접하고 있어 쾌적한 자연속 주거환경을 누릴 수 있다. 

명동2차 화성파크드림은 공공임대아파트에서 이번에 일반분양으로 전환되면서 더욱더 경쟁력을 갖춰진 것으로 전문가들은 평가하고 있다. 우선 5년전 분양가인 3.3㎡당 500만원대의 실속분양가로 공급이 되며 분양당시에 호평을 받은 저작권등록 신평면에 주거의 편리함을 더해주는 특화된 수납시스템을 적용하였다. 

타입별로는 주방과 현관, 침실에 수납을 극대화할 수 있는 시스템을 적용해 공간의 효율성을 높이도록 설계했다. 또한 단 지내 개방감과 세대조망을 누릴 수 있도록 설계됐다. 남향중심으로 주동을 배치하고 바람길을 열어 편안하고 쾌적한 주거공간으로 설계했고 침엽수, 활엽수, 관목류 등 다양한 수목을 식재했다.  
 
명동2차 화성파크드림을 시공한 화성산업은 2019년 시공능력평가 전국 39위로 최근 입주민들을 대상으로 역평가를 실시하여 평가한 2019 LH고객품질대상에서 최고의 영예인 大賞을 수상하였으며 토목, 건축분야 국내 최고 권위의 대한민국 토목, 건축기술대상에서 동탄2신도시 워터프론트 조경공사에서 우수상을 수상하고 살기좋은 아파트 최우수상에 선정되는 등 고객과 전문가들로부터 인정을 받고 있다. 

인근 부동산 관계자는 “명동2차 화성파크드림은 천혜의 자연환경인 대운산과 명곡저수지 등 도심속에서 친자연적인 삶을 누릴 수 있으며 무엇보다도 강소형 아파트로서 5년전 분양가로 공급되는 실속분양가격에 발코니 확장 등이 포함되어 있어 전월세를 걱정하는 내집마련 수요자들의 니즈를 충족시켜 줄수 있는 아파트”라고 평가했다. 

명동2차 화성파크드림은 단지내 분양사무소를 운영중에 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