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김영길 기자
  • 입력 2020.02.07 09:20

[뉴스웍스=김영길 기자] 웰라쥬가 맑고 화사한 피부톤으로 개선해주는 미백 광채 케어 제품인 ‘하이퍼토닝 캡슐 프로그램’을 출시했다.

하이퍼 토닝 캡슐 프로그램은 고농축 비타민 캡슐 10개와 하이퍼 토닝 솔루션 앰플로 이루어진 키트로 10일간 미백 및 광채 집중 관리가 가능한 고기능 제품이다.

집중 관리에 필요한 비타민 캡슐은 순도 100%의 고농축 히알루론산과 비타민 나무 열매 추출물을 함께 담아 보습 및 안색 케어를 한번에 할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동결건조 기술로 유효 성분을 그대로 함유해 신선한 고함량 성분을 피부에 전달하는 한편 방부제를 첨가하지 않아 민감한 피부도 사용 가능하다.

비타민 캡슐과 함께 사용하는 하이퍼 토닝 솔루션의 경우 15종 멀티 비타민과 브라이트닝 효과가 우수한 나이아신아마이드, 글루타치온을 더해 칙칙한 피부를 맑고 생기 있게 가꿔준다. 이와 함께 피부 장벽 유지에 필요한 5중 세라마이드로 보습 장벽을 강화해주고 은은한 오로라 광채를 선사한다.

앰플에 휴젤의 특허 성분 HA-아미노좀을 함유함으로써 피부 표피부터 12겹의 보습을 촘촘히 채워준다.

신제품 하이퍼 토닝 캡슐 프로그램은 웰라쥬 공식몰에서 구매 가능하며, 출시 기념 3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웰라쥬 관계자는 “하이퍼 토닝 캡슐 프로그램으로 많은 고객들이 건강하고 빛나는 피부를 가꾸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