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김영길 기자
  • 입력 2020.02.07 10:22

[뉴스웍스=김영길 기자]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의 로비층에 위치한 ‘더 라운지’에서는 레트로 바비와 함께 다채로운 디저트, 세이보리 메뉴 및 음료를 즐기며 사랑하는 연인과 더욱 달콤한 밸런타인데이를 보낼 수 있는 ‘살롱 드 딸기 위드 바비’ 시즌 5를 선보인다.

‘살롱 드 딸기 위드 바비’에서 선보이는 대표 디저트로는 시그니처 바비 로고가 더해진 딸기 롤케이크, 진한 크림과 딸기의 조화가 인상적인 딸기 티라미수, 신선한 딸기를 듬뿍 올린 딸기 타르트, 가장 사랑받는 페이스트리 메뉴인 딸기 밀푀유, 향긋함에 부드러움까지 더한 딸기 파나코타, 상큼 달콤한 맛이 조화를 이루는 딸기 콤포트, 초콜릿 퐁듀, 생크림과 함께 준비되는 신선한 생딸기 등 약 30여 가지로 구성된다.

디저트 외에 레트로 푸드인 핑크 핫도그와 디저트의 달콤한 맛을 중화해줄 불닭 떡볶이, 그리고 이국적인 맛을 살린 따끈한 쌀국수 세이보리 메뉴 중 1가지를 선택해 즐길 수 있으며, 딸기 밀크셰이크와 딸기 라테, 딸기 파르페, 딸기 진토닉, 로제 스파클링 와인 등 딸기 음료도 1종 선택하여 이용할 수 있다.

2만 3000원~4만 4000원울 추가하면 바비 인형이 증정되어 사랑하는 연인에게 사랑스러운 바비 인형과 함께 마음을 전할 수 있다.

가격은 주중 5만 5000원, 주말 5만 9000원이다. 자세한 문의는 더 라운지로 가능하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