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20.02.07 16:09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요즘 미인의 조건은 동안, 그리고 동안의 조건은 누가 뭐라해도 피부다.

연상연하 커플이 많아지는 추세인 가운데, 8살 연하의 프로게이머 임요한과 긴 열애 끝에 결혼한 배우 김가연의 동안도 세간의 이목을 집중시킨 바 있다.

이 커플은 김가연 나이나 김가연 임요환 나이차로 많은 이슈를 낳았던 커플로, 둘 사이에 아이까지 태어나면서 더욱 이슈가 되어 왔다.

그런 가운데 40대 중반을 훌쩍 넘었고 출산까지 거쳤음에도 불구하고 잡티 없이 뽀얀 피부를 자랑하는 김가연은 최근 네이버TV ‘뷰피의법칙’ 프로그램을 통해 기미잡티 고민을 해결한 비법으로 블랙아웃크림을 소개해 화제다.

기미잡티는 모두 멜라닌 색소가 과다하게 침착되어 생기는 색소 질환인데, 특히 기미의 경우 자외선과 함께 여성호르몬의 영향을 많이 받는다. 주로 30대 이후 여성들에게 많이 생기고, 나이가 들 수록 더 짙어지기 때문에 피부노화의 대명사로도 불리운다.

또 황체 호르몬 또한 멜라닌 세포 자극 호르몬 분비를 촉진하기 때문에 임산부 중 50~75%는 기미가 생기는데, 8살 연하의 임요한과 결혼해 늦은 나이에 출산을 해야했던 김가연의 경우 피부 고민이 더했을 것.

그녀가 추천한 집에서 기미없애는 방법은 간단하게 주근깨크림으로 유명한 블랙아웃크림을 꾸준히 바르는 것으로 많은 이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블랙아웃크림은 겟잇뷰티 뷰라벨 미백크림 순위에도 올랐던 크림으로 유명세를 탄 바 있다. 이 크림에는 미백 특허 성분 ‘양골담초 꽃 추출물’, 칙칙한 피부를 맑고 깨끗하게 가꿔주는 성분으로 잘 알려진 ‘글로타치온’, 미백 기능성 성분 ‘나이아신아마이드’까지 기미제거에 도움이 되는 성분이 듬뿍 함유되어 있다.

뿐만 아니라 피부 진정, 피부 장벽 강화에 도움을 주는 ‘알란토인’, 유수분 밸런스 조절과 보습력에 좋은 ‘베타인’, 수분증발은 막아주고 충부한 수분감을 주는 ‘하일루론산’ 등의 모든 성분이 특별한 블렌딩 기술을 통해 각각 효능이 극대화 되도록 만든 기미잡티크림이다.

화이트닝크림이면서 프로필파라벤, 메칠파라벤, 부틸파라벤, 이소부틸파라벤, 에칠파라벤, 이소프로필라벤, 하이드록시벤조익액시드 등 파라벤 7종 불검출 검사도 완료해 예민한 피부에도 사용이 가능하다.

김가연 미백크림, 여배우 미백크림으로 유명세를 타고 있지만 단순히 김가연이 썼던 크림으로 인지도를 얻은 것이 아니라 겉기미, 속기미 개선효과와 피부 무자극 임상테스트를 완료해 더욱 품질에 신뢰를 가질 수 있다.

피부과 시술을 통해 기미 개선효과를 얻기 부담스러운 경우 기미없애기에 가장 효과적인 것으로 소문난 블랙아웃크림이 대안으로 급부상 중. 기존의 주근깨크림이나 기미크림추천 제품에 실망했던 소비자들도 꾸준한 홈케어를 통해 만족스러운 결과를 얻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