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20.02.10 10:08
빈지노 향수 브랜드 그라펜 오 드 퍼퓸 캐시슬라이드 초성퀴즈.
'빈지노 향수 브랜드' 그라펜 오 드 퍼퓸 캐시슬라이드 초성퀴즈.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빈지노 향수 브랜드' 그라펜 오 드 퍼퓸 관련 캐시슬라이드 초성퀴즈 이벤트가 10일 실시됐다.

이날 빈지노 향수 브랜드 캐시슬라이드 문제로 "포근하고 은은한 살 내음향을 지닌 ㄷㄹㅇㅌ"라고 물었다.

정답에 대한 힌트는 네이버 검색창에 '빈지노 향수 브랜드'를 검색하면 된다. 실시간 정답은 '딜라이트'이다.

정답자 전원에게 30캐시를 즉시 적립해 주며, 해당 이벤트는 2/10(월) 단 하루만 선착순 종료전 까지 참여 가능하다.

이벤트 참여 완료시 보상이 지급된다. 네트워크 장애 발생시 이벤트 참여 후 캐시 지급까지 시간이 다소 지연될 수 있다. 보상 지급을 받지 못하면 광고 목록 하단의 이용문의 메뉴를 통해 문의하면 된다.

한편, 남성 뷰티 브랜드 그라펜(GRAFEN)은 브랜드 전속 모델로 빈지노를 선정했다. 빈지노만의 감성적인 분위기로 남성 뷰티의 멋과 그루밍을 선보인다는 전략이다.

그라펜은 빈지노 모델 선정에 발맞춰 기존 스킨케어, 메이크업, 헤어 스타일링 제품에 이어 남성 향수 ‘오드퍼퓸’ 라인을 새롭게 론칭했다.

그라펜이 출시한 새로운 향수는 부드러운 향의 아쿠아보와 다크한 패출리 향의 오베이션 등 2종이다. 새로운 라인업은 향이 강하지 않으면서도 오래 유지되는 것이 특징이며 최근 트렌드로 자리잡은 두 가지 향을 레이어링(겹쳐 뿌리는 것)해 더욱 깊은 향을 내는 것도 가능하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