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손진석 기자
  • 입력 2020.02.11 11:11

3월 31일까지 서비스 센터에서 다양한 할인과 12가지 무상점검 혜택 제공

딜러 더클래스 효성이 다가오는 봄을 맞아 ‘2020 4EVER 캠페인’을 진행한다 (사진제공=더클래스 효성)

 [뉴스웍스=손진석 기자]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딜러 더클래스 효성이 다가오는 봄을 맞아 ‘2020 4EVER 캠페인’을 진행한다.

더클래스 효성 관계자는 “2020 4EVER 캠페인은 차량과 함께 야외 활동이 늘어나는 봄 시즌을 앞두고 고객들의 안전한 나들이를 지원하기 위해 마련됐다”며 “해당 캠페인은 다음달 31일까지 전국 더클래스 효성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진행되며, 각 서비스센터별 특별 추가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된다”고 말했다.

먼저, 전문 교육을 이수한 테크니션이 최첨단 진단 장비로 엔진오일‧냉각수‧타이어 공기압‧브레이크 패드‧냉각수‧배터리 전압 등 안전운전을 위해 필수로 체크해야 하는 12가지 주요 항목에 대한 무상점검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와 더불어 다양한 정비 할인 혜택도 주어진다. 엔진오일 40% 할인(엔진오일 필터 및 공임 제외)을 포함해, 메르세데스 오리지널 타이어를 최대 40% 할인(브랜드별 할인율 상이)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등 각 서비스 센터마다 다양한 현장 이벤트도 함께 진행하고 있다.

더클래스 효성 관계자는 “각종 지역 행사들이 풍성한 봄 시즌에는 장거리 운전이나 고속도로 운행을 하는 경우가 많다”며 “차량 상태가 고객의 안전과 직결되는 만큼, 무상점검은 물론 더클래스 효성만의 차별화된 정비 혜택도 받을 수 있는 이번 캠페인을 적극 활용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