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문병도 기자
  • 입력 2020.02.11 11:12

[뉴스웍스=문병도 기자] 마이셰프에서 12일 네이버에서 마이셰프 브랜드데이를 진행한다.

마이셰프 브랜드데이 행사는 네이버에서 단독으로 진행하는 파격 특가 이벤트로 마이셰프 인기 제품을 최대 65%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네이버 ‘스토어찜’이나 ‘소식받기’를 하면 추가로 최대 5~15% 할인 받을 수 있다.

이벤트는 베스트셀러 인기 품목인 밀푀유나베, 하우스비프스테이크, 감바스알아히요 제품 이외 12종 품목이 5900원부터의 가격으로 역대급 할인 혜택이 진행되어 벌써 입소문을 타 많은 고객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마이셰프는 최근 급성장하고 있는 밀키트 시장의 가장 주목받는 플레이어로 업계 최초 HACCP 인증을 받은 밀키트 전문 기업이다.

마이셰프 밀키트연구소 설립으로 품질관리를 자체적으로 실시하고 있으며, 이를 통해 동종 업계 내 우수한 등급 재료를 엄선함은 물론 엄격한 전처리 공정을 거쳐 제품을 만든다.

마이셰프 관계자는 “브랜드데이를 통해 밀키트를 이용해본 적 없는 신규 고객들에게 고급스럽지만 간편한 편의성을 갖춘 마이셰프 밀키트를 적극적으로 알리고, 브랜드 인지도를 확보할 예정이다”라며, “밀키트 시장이 커지는 만큼 다양한 고객들이 간편하고 만족스러운 한 끼를 드실 수 있도록 상품 개발 및 마케팅 활동에 총력을 기울이겠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