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20.02.11 11:36
카카오키즈 OK캐시백 오퀴즈 이벤트 진행.
카카오키즈 OK캐시백 오퀴즈 이벤트 진행.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카카오키즈가 11일 오후 OK캐시백 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는 오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카카오키즈 오퀴즈 이벤트는 OK캐쉬백 앱을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오후 2시부터 오후 6시59분까지 5회에 걸쳐 매시 정각마다 '카카오키즈' 관련 문제가 출제된다. 

정답을 입력하면 선착순으로 50포인트, 이후에는 10포인트를 적립해준다. 힌트는 포털사이트 네이버 검색창에 ‘카카오키즈’를 검색하면 확인할 수 있다.

카카오키즈 오후 2시 오퀴즈 문제 "우리 아이 교육을 한 번에 끝내주는 카카오키즈가 백만 다운로드 기념, 월 ○○○○○원의 서비스를 선착순 천원에 제공한다"의 정답은 '19500'이다.

카카오키즈 오후 3시 퀴즈는 "직접 쓰고 그리는 ○○○○○ 학습이 가능한 유아교육앱 카카오키즈가 백만 다운로드 기념 선착순 천원 이벤트를 진행한다"로 답은 '인터랙티브'다.

카카오키즈 오후 4시 퀴즈는 "백만 부모님이 선택한 카카오키즈는 ○○○○에서 선별한 8가지 주제별 맞춤 콘텐츠를 제공하는 유아교육앱이다"로 답은 '누리과정'이다.

카카오키즈 오퀴즈 오후 5시 문제는 "카카오키즈가 엄선한 ○○○○○여 편의 유아 교육 콘텐츠를 백만 다운로드 기념, 선착순 1000명에게 1000원에 제공한다"로 답은 '25000'이다.

카카오키즈 마지막 오후 6시 오퀴즈는 "카카오키즈는 ○○, 유해콘텐츠 없이 안전하고 편리한 유아교육앱으로 백만 다운로드 기념 1000원 이벤트를 진행중이다"로 답은 '광고'다.

‘카카오키즈앱’은 2만 5000여 종의 교육 콘텐츠를 제공하는 국내 최대 모바일 유아동 교육 플랫폼이다. 200여 곳 이상의 국내외 유명 콘텐츠 파트너들과 정식 라이센스를 체결하고, 유치원 필수 교육과정인 누리과정을 비롯, 대교, 한솔 신기한 한글나라, 카카오키즈 잉글리시 등 차별화된 교육 콘텐츠들과 ‘뽀로로’, ‘핑크퐁’, ‘콩순이’, ‘폴리’ 등 인기 애니메이션, 동요, 동화, 창의학습, 언어학습 등 놀이와 학습이 결합된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다.

한편, 야나두와 살림을 합친 카카오키즈가 겨울방학과 새해 시즌 이슈에 힘입어 1월 합병법인 매출이 약 200억원에 달했다고 10일 밝혔다. 카카오키즈는 "지난해 양사의 합산 매출 규모가 약 700억원임을 감안할 때 매우 고무적"이라고 설명했다.

카카오키즈는 지난해 12월10일 양사 임시주주총회에서 합병을 최종 승인받은 후, 11일 공식적으로 합병절차를 마무리한다.

카카오키즈는 올 상반기 야나두 유캔두, 야나두 클래스 등 새로운 교육 플랫폼을 잇따라 선보이며 키즈에서 성인까지 모두 아우르는 진정한 종합 교육 기업으로 변신한다. 올 한해도 다양한 교육 콘텐츠 확보에 약 300억원을 투자하고, AI(인공지능) 기반 러닝 서비스도 본격 추진한다는 계획이다.

카카오키즈는 2만5000여편이 넘는 콘텐츠를 제공하는 국내 1위의 모바일 키즈 교육 플랫폼 ‘카카오키즈앱’을 운영하고 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