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20.02.11 13:36
로켓펀치 (사진=와이낫미디어)
로켓펀치 (사진=와이낫미디어)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와이낫미디어가 제작한 걸그룹 로켓펀치의 리얼리티 '펀치타임'이 시즌2로 돌아온다.

오는 13일 로켓펀치의 '펀치타임2'가 첫 방송된다. '펀치타임2'는 매주 목요일 오후 7시 유튜브 '펀치타임 Punch Time' 채널에서 공개된다.

'펀치타임2'는 '리얼하이로맨스' 시리즈, '리얼:타임:러브’ 시리즈, ‘리얼자매' 등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을 제작한 와이낫미디어의 아이돌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시즌 1에서 로켓펀치의 예능감과 그동안 공개되지 않았던 일상생활, 숨겨진 매력 등을 담았던 '펀치타임'은 팬들에게 큰 호평을 받았고, 더 많은 시청자들에게 로켓펀치 멤버들의 발랄한 매력을 보여주기 위해 시즌2 제작이 확정됐다.

데뷔곡 ‘빔밤붐(BIM BAM BUM)’으로 2019년 하반기를 강타한 걸그룹 로켓펀치는 단독 리얼리티 '펀치타임2'를 통해 솔직하고 매력적인 일상을 공개할 예정이다. 더불어 해당 방송에서는 로켓펀치 멤버들의 전생체험, 스킨케어 비법 공개, 동묘 쇼핑과 연기 도전 등 다양한 모습이 그려질 것으로 알려졌다.

특히 지난 4일 공개됐던 티저 영상에서는 지난해보다 더 성숙해지고 예능감에 물오른 여섯 멤버들의 모습이 공개돼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지난 10일 바운시(BOUNCY)로 가요계에 컴백한 로켓펀치가 ‘펀치타임’을 통해 보여줄 모습들에 팬들의 기대감이 치솟고 있다.

한편, 와이낫미디어는 새로운 세대를 위한 뉴미디어 방송국으로 밀레니얼이 공감하는 콘텐츠에 집중하고 있으며, 히트 작품들의 검증된 IP를 기반으로 다양한 장르로 확산, 변형하는 콘텐츠 프랜차이즈 사업에 중점을 두고 있는 글로벌 미디어 콘텐츠 기업이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