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20.02.12 10:05
삼성화재 실손보험 토스 행운퀴즈 이벤트.
삼성화재 실손보험 토스 행운퀴즈 이벤트.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삼성화재 실손보험 관련 토스 행운퀴즈 이벤트가 12일 실시됐다.

이날 토스 측은 삼성화재 실손보험 오전 10시 문제로 "삼성화재 다이렉트 실손보험은 저렴한 보험료에도 보상서비스는 삼성화재 그대로 인데요. 판매수수료 0원, '□□□□'라 저렴한 보험료로 실속있게 가입할 수 있습니다. □□□□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라고 물었다.

총 500만원의 상금이 걸린 이번 문제에 대한 힌트는 네이버에 '삼성화재 실손보험'를 검색하면 알 수 있다. 실시간 정답은 '다이렉트'다.

삼성화재 실손보험 오전 11시 토스 행운퀴즈 문제 "삼성화재 다이렉트 실손보험은 국민건강보험으로 보장받을 수 없는 의료비, 의료 급여 본인부담금과 비급여 의료비를 보장하는 가장 기본적이고 중요한 보험입니다. 치료비가 많이 들어가는 큰 질병 뿐만 아니라 □□ □□로 인해 받으신 치료비까지 보장되니 누구나 하나쯤은 꼭 필요한 보험입니다. 여기서 □□ □□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정답은 띄어쓰기 없이 입력해주세요)"의 정답은 '작은사고'다.

'삼성화재 실손보험' 토스 행운퀴즈 12시 문제 "삼성화재 다이렉트 실손보험은 합리적인 의료서비스 이용을 위해 특약 3종을 별도로 가입할 수 있는데요, - 특약1 : □□□ 도수치료, 체와충격파치료, 증식치료 - 특약2 : □□□ 주사료 - 특약3 : □□□ 자기공명영상진단(MRI/MRA) 이처럼 의료보험의 혜택을 받을 수 없고 전액을 본인이 부담해야 하는 치료비인 □□□를 보장받을 수 있어 든든하고 안심할 수 있습니다. □□□에 공통적으로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정답은 띄어쓰기 없이 순서대로 입력해주세요)"의 정답은 '비급여'이다.

삼성화재 실손보험 오후 1시(13시) 토스 행운퀴즈 문제 "삼성화재 다이렉트 실손보험은 국민건강보험으로 보장받을 수 없는 의료비, 의료 급여 본인부담금과 비급여 의료비를 보장하는 가장 기본적이고 중요한 보험입니다. 치료비가 많이 들어가는 큰 질병, 작은 사고로 인해 받으신 치료비가 보장되는데요. - 입원 : [상해,질병] 입원실료, 입원제비용, □□□□□, 상급병실료 차액 보장 - 통원 : [상해,질병] 외래, 처방조제비 보장 * 입원, 통원의료비는 약관상 지급기준에 따라 지급, 자기부담금과 가입금액한도 확인 필요 □□□□□에 들어갈 보장 항목은 무엇일까요?"의 정답은 '입원수술비'이다.

삼성화재 실손보험 오후 2시(14시) 토스 행운퀴즈 문제 "삼성화재 다이렉트 실손보험이 빠르게 보험금을 받을 수 있는 비결은 누구나 간편하게 접수할 수 있는 □□□ 보험금 청구 서비스를 제공하기 때문인데요, 보험금 청구 시 ○일 내 보험금 지급률이 2019년 ☆월 기준 99%를 기록했을 정도로 필요할때 신속하고 정확하게 보상받을 수 있는 '삼성화재 다이렉트 실손보험'이면 안심입니다. □□□○☆에 들어갈 말은 무엇일까요? (정답은 띄어쓰기 없이 순서대로 입력해주세요)"의 정답은 '모바일37'이다.

삼성화재 실손보험 오후 3시(15시) 토스 행운퀴즈 문제 "출산을 앞둔 예비엄마, 아빠라면 주목! 삼성화재 다이렉트 실손보험은 '태아'부터 가입할 수 있다는 사실, 알고 계셨나요? 태아부터 만 19세 미만은 부모님을 계약자로 하여 가입할 수 있습니다. 보상은 출생 이후부터 가능하나 □□ 등 출생과정에서 발생한 ◇◇◇의 사고도 보장받을 수 있어 더욱 든든하고 안심할 수 있습니다. □□, ◇◇◇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정답은 띄어쓰기 없이 순서대로 입력해주세요)"의 정답은 '분만신생아'이다.

행운 퀴즈는 토스 사용자가 직접 자신의 돈을 상금으로 걸고 퀴즈를 만들어 정답을 맞춘 사람들에게 당첨금을 지급하는 방식으로 행운 상자를 제공하는 기능이다.

'제2의 국민건강보험'이라고 불리는 실손보험! 삼성화재 다이렉트 실손보험은 오프라인 대비 10.1% 저렴하게 가입할 수 있다. 지금 토스를 통해 삼성화재 실손보험에 가입하면 최대 1만원의 캐시백 혜택을 준다. 또 "퀴즈를 맞히고 나오는 배너를 확인하고 1만원 받아가세요"라고 전했다.

삼성화재 다이렉트 실손보험은 국민건강보험으로 보장받을 수 없는 의료비, 의료 급여 본인부담금과 비급여 의료비를 보장하는 가장 기본적이고 중요한 보험이다. 치료비가 많이 들어가는 큰 질병, 작은 사고로 인해 받으신 치료비가 보장된다. - 입원 : [상해,질병] 입원실료, 입원제비용, 입원수술비, 상급병실료 차액 보장 - 통원 : [상해,질병] 외래, 처방조제비 보장 * 입원, 통원의료비는 약관상 지급기준에 따라 지급, 자기부담금과 가입금액한도 확인 필요하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