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20.02.12 15:27
중고폰보험 오늘마감 토스 행운퀴즈 정답.
중고폰보험 오늘마감 토스 행운퀴즈 정답.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중고폰보험 오늘마감이 12일 토스 행운퀴즈를 실시한다.

이날 토스 측은 "중고폰보험 오늘마감 관련 문제가 잠시후 오후 4시에 공개된다"고 밝혔다.

총 250만원의 상금이 걸린 이번 문제에 대한 힌트는 네이버에 '중고폰보험 오늘마감'를 검색하면 실시간 정답을 알 수 있다.

중고폰보험 오늘마감 토스 행운퀴즈 오후 4시(16시) 문제 "휴대폰 파손보험에 대한 블로그 포스팅의 마지막 해시태그는 무엇일까요? (정답은 띄어쓰기 없이 입력해주세요) 힌트 '중고폰보험 오늘마감' 검색 후 PC는 블로그 탭의 4번째 포스팅, 모바일은 VIEW 탭의 6번째 포스팅을 확인하세요"의 정답은 '휴대폰보험'이다.

"휴대폰 파손보험에 대한 블로그 포스팅의 1번째 이미지에는 □□ □도 OK, 보이스피싱도 OK 라는 글이 있는데요 여기서 □□ □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정답은 띄어쓰기 없이 입력해주세요)"의 정답은 '쓰던폰'이다.

휴대폰파손보험은 새 제품 개통 후 한달 이내만 가입할 수 있는 기존의 타 휴대폰파손 보험과 달리 2017년 이후 출시된 삼성, LG, 애플 휴대폰을 사용 중이라면 누구나 가입할 수 있다. 휴대폰 수리나 교체시 1회 30만원, 연 2회 한도로 보장받을 수 있으며 단말기 제조업체의 공식 수리센터를 이용해야 한다. 피싱과 해킹 등 금융사기 피해도 최대 100만원 한도로 보상한다.

이 보험은 2월 12일까지 토스앱에서 한시적으로 가입할 수 있으며 보험료는 월 3900원이다.

행운 퀴즈는 토스 사용자가 직접 자신의 돈을 상금으로 걸고 퀴즈를 만들어 정답을 맞춘 사람들에게 당첨금을 지급하는 방식으로 행운 상자를 제공하는 기능이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