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20.02.13 17:00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경기도 남양주에 위치한 '일심본가콩요리' 는 고소한 콩 요리로 맛과 함께 건강을 챙기기에도 좋은 곳이다. 겨울철 보양식은 물론 여름철에도 많은 이들이 찾는 음식으로 사계절 내내 손님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고 있다.

남양주 맛집, 팔당 맛집이라고 불리는 여러 맛집들이 있는 남양주이지만 그 중에서도 가장 주목 받는 곳이 '일심본가콩요리' 이다.

남양주는 주말을 이용하여 가볍게 나들이를 하기에도 좋은 곳으로 이지역을 찾는 이들이라면 맛집을 빼놓지 않고 방문한다. '일심본가콩요리'는 KBS 2TV 생생정보, MBC 생방송 오늘저녁, SBS 생방송 투데이에도 소개되어 양평 두물머리 맛집, 하남 맛집으로도 이름을 알린 곳이다.

'일심본가콩요리' 의 메인 메뉴인 본가전복정식은 전복버섯순두부들깨탕을 중심으로 하여 콩을 이용하여 만든 다양한 음식이 나오는데 그 외에도 코다리 양념구이, 낙지볶음, 오리훈제 등 여러 음식을 맛볼 수 있다.

전복버섯순두부들깨탕은 100% 국내산 콩과 함께 식감과 함께 향을 내주는 버섯, 싱싱한 생물 전복이 함께 들어가며 고소한 맛과 함께 다양한 식감을 느낄 수 있다.

'일심본가콩요리' 에서 면역력 높여주는 콩으로 건강을 챙기는 동시에 맛도 챙기기위한 이들이 더 많아지고 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