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20.02.13 10:03
쓱배송데이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실시.
쓱배송데이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실시.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쓱배송데이 퀴즈풀고 캐시받자!가 13일 캐시워크 돈버는 퀴즈를 실시했다.

이날 '쓱배송데이' 캐시워크 돈버는 퀴즈는 총 1200만 캐시가 걸려있으며 문제로 "SSG에서는 최근 백화점 식품도 ㅇㅇㅇㅇ를 통해 만나볼 수 있습니다. 매일 오전 6시에 도착하는 ㅇㅇㅇㅇ는 무엇일까요?"라고 물었다.

이번 퀴즈의 힌트는 '쓱배송데이'를 검색하고 홈페이지를 확인하면 알 수 있다. 실시간 정답은 '새벽배송'이다.

쓱배송데이 캐시워크 돈버는 퀴즈 두 번째 문제 "SSG에서 2/13(목)은 ㅇㅇㅇ DAY입니다. 원하는 시간을 선택하여 배송받는 SSG만의 배송방식인 ㅇㅇㅇ 은 무엇일까요"의 정답은 '쓱배송'이다.

"SSG에서 2월 13일 단 하루 ㅇㅇㅇㅇ 로 결제하시면 최대 7만원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여기에서 ㅇㅇㅇㅇ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의 정답은 '삼성카드'이다.

"나만 알고있는 면 요리 레시피를 공유해주시면 ㅇㅇㅇㅇ 냄비를 경품으로 증정합니다. 여기에서 ㅇㅇㅇㅇ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의 정답은 '르쿠루제'다.

캐시워크 돈버는퀴즈란 누구나 퀴즈를 풀고 상금의 일부를 랜덤하게 캐시로 받을 수 있는 서비스다. 캐시워크 돈버는 퀴즈 정답을 맞히면 최대 1만캐시까지 당첨이 가능하다. 퀴즈를 푸는 도중 상금이 모두 소진되면 캐시를 받을 수 없다.

온라인 통합 쇼핑몰 SSG닷컴(쓱닷컴)은 새해부터 서울 전 지역으로 새벽배송 권역을 확장했다.

쓱닷컴은 또 서울뿐만 아니라 경기지역도 새벽배송 권역을 확대한다. 기존 판교와 수지, 일산을 비롯해 김포, 검단, 인천, 하남, 수원, 청라, 부평, 구월, 광명, 송도, 시흥, 시화, 안산, 안양, 군포, 의왕, 과천, 동탄, 평촌 등 지역이 포함된다.

쓱닷컴은 또 백화점 식품관을 신설해 신세계백화점을 비롯한 국내 5대 백화점에서 구매할 수 있는 900여종의 상품을 선별, 일반배송은 물론 새벽배송으로 구입할 수 있도록 했다.

쓱배송데이
쓱배송데이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