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20.02.13 14:35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매일 힘들게 일하는 직장인들은 저마다의 고민과 스트레스를 풀기 위해 삼삼오오 모여 회식을 자주 한다. 전체 사원이나 팀원, 혹은 개인적으로 친분이 두터운 이들과 같이 한끼 식사와 술 한잔을 즐기는 이들은 가성비가 좋으면서 분위기도 괜찮은 식당을 찾는다.

서울 여의도 부근에서 일하는 직장인들은 회식 장소로 이자카야 ‘히또히또’를 찾는다고 한다. 히또비또는 아일렉스타워 14층에 위치한 곳으로, 스카이라운지 스타일이다. 야경은 덤이다. 4개의 룸(4인 이상)도 따로 있어서 프라이빗한 공간에서 회식하기에 좋다. 히또비또는 '사람들'이란 뜻이다. 

카운터는 칵테일바 스타일로 돼있어 혼자서도 회포를 풀 수 있다. 창 밖으로 야경을 볼 수 있는 좌석도 있어 선호하는 대로 선택하면 된다. 단, 예약은 필수다. 이자카야라서 일본 술만 있는 건 아니다. 와인을 비롯한 다양한 주류를 준비해 분위기 있는 식사를 원하는 이들에게 인기다.

여의도 증권가를 바라보며 한 잔 하기도 좋다. 전망이 좋아 연인끼리 찾는 경우도 많다. 룸(4인이상)에서는 소규모 모임, 회식을 하기 좋다.

여의도 이자카야 히또비또에서는 다양한 종류의 나베와 타다키, 사시미, 문어 숙회, 타코 와사비, 각종 샐러드, 우동, 초밥, 차돌박이 숙주볶음, 시샤모 구이 등 식사로도 충분한 메뉴를 제공한다. 

특히 히또비또 옆에는 노래방 클라우드가 있다. 도우미 없는 건전한 곳으로 동료들끼리 어울리기에 좋다. 히또비또에서 식사를 즐긴 다음 클라우드에서 스트레스를 풀 수 있어 직장인들이 자주 찾는다.
 
재료를 푸짐하게 사용하고, 가성비 좋은 음식과 술을 제공하는 히또비또는 예약 후 찾는 게 좋다. 자세한 정보 확인은 대표번호로 가능하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