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20.02.14 11:11
양준일 피자헛 1+1 캐시슬라이드 깜짝퀴즈 이벤트.
양준일 피자헛 1+1 캐시슬라이드 초성퀴즈 이벤트.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양준일 피자헛 1+1'이 14일 캐시슬라이드 초성퀴즈 이벤트를 실시했다.

이날 캐시슬라이드 양준일 피자헛 1+1 문제는 "프리미엄피자 주문 시, ㅁㄱㅋㄹㅊ함께 가요~"이라고 물었다. '양준일 피자헛 1+1' 힌트는 네이버 검색창에 '양준일 피자헛 1+1'을 검색하면 알 수 있다.실시간 정답은 '메가크런치'이다.

'양준일 피자헛 1+1' 캐시슬라이드 초성퀴즈 정답자 전원에게 30캐시를 즉시 적립해 주며, 해당 이벤트는 2월14일(금요일) 단 하루만 선착순 종료 전 까지 참여 가능하다.

한국피자헛(이하 피자헛)이 2월 14일부터 3월 31일까지 프리미엄 피자를 주문하면 L사이즈 메가크런치 피자 한 판을 무료로 제공하는 1+1 이벤트를 진행한다.

행사 적용 대상은 피자헛의 모든 프리미엄 피자로, 피자의 사이즈, 배달포장 여부와 상관없이 모든 프리미엄 피자를 온라인으로 주문할 시 프로모션 적용이 된다.

양준일 피자헛 1+1 캐시슬라이드 초성퀴즈.
양준일 피자헛 1+1 캐시슬라이드 초성퀴즈.

피자헛 프리미엄 피자의 주요 메뉴로는 최근 출시한 ‘이탈리안 살시챠 피자’와 베스트셀러인 ‘더블치즈 티본스테이크 피자’, ‘쉬림프 올인 피자’ 등이 있으며, 바삭하고 얇은 도우의 메가크런치 피자는 ‘순삭포테이토’, ‘얌얌페페로니’, ‘폭폭치즈’ 등 총 8가지 토핑이 있다. 증정용 메가크런치 피자의 토핑은 2주마다 변경된다.

피자헛은 1+1이벤트와 더불어 14일부터 16일까지 3일 동안 양준일 포토카드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피자를 주문할 때 요청사항 란에 ‘양준일포토카드’라고 입력하는 고객 모두에게 양준일 광고촬영 미공개 포토카드 3장을 우편으로 발송할 예정이다. 가수 양준일은 최근 피자헛 공식 브랜드 모델로 선발됐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