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20.02.14 11:26
'미스터트롯' 임영웅이 '뽕다발' 멤버 류지광·강태관·황윤성의 대기실 모습을 공개했다. (사진=인스타그램 캡처)
'미스터트롯' 임영웅이 '뽕다발' 멤버 류지광·강태관·황윤성의 대기실 모습을 공개했다. (사진=인스타그램 캡처)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미스터트롯' 임영웅이 '뽕다발' 멤버들의 대기실 모습을 공개했다.

13일 임영웅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본방사수 1발장전 츠킄!!오늘밤 10시 TV조선!!뽕따발총 퓩퓩퓩퓩많은 시청바랍니다#임영웅 #미스터트롯 #tv조선 #뽕다발 #류지광 #강태관 #황윤성 #댄스의늪"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에는 미스터트롯 '트로트 에이드' 미션에서 호흡을 맞춘 임영웅, 황윤성, 류지광, 강태관이 카메라를 향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특히 이들은 환한 미소로 자신감을 표출했다.

한편, 이날 방송된 TV CHOSUN 예능 '내일은 미스터트롯'은 준결승으로 가는 마지막 관문이자 본선 3라운드 '트로트 에이드' 미션이 진행됐다.

임영웅, 황윤성, 류지광, 강태관이 결성한 '뽕다발'은 심수봉의 '사랑밖에 난 몰라'. '베사메무쵸', '10분내로', '곤드레만드레', '한오백년', '멋진 인생'까지 다양한 무대를 선보였다. '뽕다발'은 1000점 만점 중 마스터 총점 954점을 받았다. 미스터트롯 7회분 전체 시청률은 28%로 종편 역대 최고 시청률을 갈아치웠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