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문병도 기자
  • 입력 2020.02.14 14:43

[뉴스웍스=문병도 기자] 리큅이 식기살균 건조대 LOTD-S60BK를 출시했다.

신제품은 강력한 열풍 건조와 UV램프로 세균 걱정 없는 살균기능이 가장 큰 특징이다.

식품건조기 명가 리큅의 전문적인 열풍과학으로 공기역학적인 송풍 시스템을 구현해 고온의 강력하고 풍부한 열풍으로 더욱 빠르고 위생적인 건조가 가능하다.

4가지의 최적화된 UV 살균 프로그램이 제공돼 식기량과 종류에 따라 맞춤 선택할 수 있다.

내부는 60ℓ의 대용량 공간으로 4인 식기세트는 물론 최대 6인 식기세트까지 사용 가능해 자취생 등 1~2인 소가구부터 3인~5인 가구까지 충분히 사용할 수 있다.

2단 구성과 분리형 수저통으로 넓은 도마, 긴 칼 등 식기구 종류에 따라 효율적인 공간 활용이 가능하다.

외부는 특수 3단 구조 덮개 시스템과 반투명 커버 적용으로 먼지 걱정은 줄여주고, 건조상태는 한 눈에 확인 가능하다. 부피가 크지 않아 주방 조리대 상단에 올려두는 등 좁은 주방 공간에서도 공간 제약 없이 사용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최적화된 배수 시스템을 위한 기울어진 배수판 설계와 슬림한 물받이, 위생적인 사용을 위한 최고급 스테인레스 소재 사용 등 다양한 특장점이 있다.

리큅 식기살균 건조대는 자사 공식몰 '리큅이샵'을 비롯 각종 온라인몰에서 구매 가능하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