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20.02.14 16:21
광동 패스신공 기(氣)/정제
광동 패스신공 기(氣)/정제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새 학년에 들게 될 3월 초순까지 비록 짧은 기간이지만 학생들에게는 매우 중요한 시기다. 더욱이 처음 시작은 그 어느 때보다 더 귀중하고 소중한 때라고 할 수가 있다. 재학생의 경우 새 학기를 준비하게 되고 또 졸업생의 경우에는 상급 학교를 진학하여 새 학년을 맞으며 새로운 담임 교사와 새 친구, 또 새 학교 새 교실에서 공부하게 되는 등 환경이 갑자기 달라지게 된다. 

특히 상급 학교에 진학하는 학생들은 이전과 전혀 다른 새로운 환경에 대비하기 때문에 누구보다도 적잖은 스트레스에 시달릴 수밖에 없다. 따라서 자녀가 충실하게 학교 생활을 할 수 있게 하려면 학생뿐만 아니라 부모도 함께 세심한 노력을 기울여야 한다. 

중학교 과정에 진입하는 예비중학생들은 학업과 생활에 따른 변화를 준비해야 한다. 학교에서 배우는 과목이 늘어나 학습량이 많아지고 수준도 높아지기 때문에 자신의 진로에 대해 보다 구체적인 계획을 세워야 한다. 특히 기초실력을 다지기 위해서 국어, 영어, 수학, 과학 등 주요 과목을 전반적으로 성실하게 공부하고, 신문이나 책을 통해 여러 분야에 관한 지식을 쌓거나 다양한 글을 읽고 쓰는 훈련을 병행해야 한다.

예비 고1 학생이나 학부모는 3월 입학을 앞두고 설레임보다 두려움이 더 앞설 수도 있다. 특히 복잡한 대입 전형과 관련해 고 1부터 챙겨야 할 부분이 있는지 궁금하지만, 속 시원한 대답을 얻기 쉽지 않다. 

그러나 대입에서 놓치지 말아야 할 것들을 지금부터 차근차근 알아간다면 고등학교 입학 후 입시를 준비하는 데 있어 시행착오를 줄일 수 있다. 대학에 입학할 수 있는 방법이 날이 갈수록 다양해지기 때문에 가지각색 전형에 대해 빨리 정보를 입수하고 준비하는 게 좋다. 

하지만 이러한 변화된 교육과정에 대한 대비에 앞서 보다 더욱 중요한 것은 긴 겨울방학으로 풀어진 몸의 상태를 다시 원상태로 되돌리는 것이다. 마음껏 게으름을 즐기던 방학이 끝나가면서 가장 신경 써야 할 것이 수면 습관이다. 방학 동안 밤늦도록 TV를 보거나 컴퓨터 게임을 하다가 늦잠을 자는 생활에 익숙해지게 마련이다. 그러다 보니 개학 후 일찍 학교에 가는 게 여간 고통스러운 일이 아니다. 잘못된 수면 습관을 빨리 고치지 않으면 아침마다 늦게 일어나 허둥대다 아침 식사를 매번 거르고 등교하는 날이 많아질 수 있다. 따라서 일찍 자고 일찍 일어나는 습관으로 다시 되돌리기 위해서는 부모와 학생 자신의 노력이 필요하다.  

또한 겨울에서 봄으로 넘어가는 환절기에는 우리 몸에도 급격한 변화가 일어나게 된다. 이로 인해 각종 계절성감기에 코로나19같은 전염병에도 쉽게 노출이 된다. 이러한 질병을 이겨내고 건강하게 새 학년을 시작하고자 한다면 면역력 강화가 필수다. 비타민D와 B가 풍부한 식품을 섭취하고, 고단백질 식품을 통해 면역력 강화를 위한 최상의 영양소를 제공해야 한다. 바쁜 학생들이라면 영양제나 건강 기능식품을 통해서 보다 간편하게 섭취하는 방법도 좋다.

광동 패스신공은 면역력 강화뿐만 아니라 청소년들에게 도움이 되는 집중력과 기억력 개선, 피로회복, 스트레스 관리, 긴장 완화 등에 도움이 되는 청소년 건강식품이다. 57년 전통의 광동제약과 소아•청소년 토탈 한의약 
솔루션 브랜드 '아이누리'가 공동연구개발한 광동패스 신공은 주원료인 홍삼과 인삼 복합추출물, 그리고 테아닌, 비타민B6, 비타민C마그네슘, 아연, 판토텐산 등으로 이루어져 있다. 

광동 패스신공은 오전에 섭취하는  액상포인 '총'과 저녁에 섭취하는 정제 개별 포장의 '기'로 구성이 되어 있다. 하루에 두 번을 먹는 것만으로도 면역기능, 피로회복, 혈류개선 등에 도움이 되는 홍삼과 16가지의 기능성 복합 효과를 모두 누릴 수가 있는 현대 수험생의 학습 향상을 위한 올데이-케어 포뮬라라고 할 수 있다.

특히 수험생들에게 필요한 기억력 및 집중력개선에 도움을 주며, 면역력을 강화하고 학업으로 인한 스트레스와 긴장을 완화하며, 수면 부족으로 인한 피로 개선에도 효능이 있어서 청소년들에게 적합한 건강기능식품으로 꼽힌다. 또한 휴대가 간편해 집, 학교, 학원 어디에서든 쉽게 섭취할 수 있다는 것도 장점이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