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장대청 기자
  • 입력 2020.02.17 11:05
유라이크와 플로가 콜라보 한 태연 앨범 필터. (사진제공=플로)
플로와 유라이크의 태연 앨범 필터 이벤트. (사진제공=플로)

[뉴스웍스=장대청 기자] SK텔레콤의 음악 플랫폼 플로가 뷰티 셀카 앱 유라이크와 '태연 앨범 필터' 이벤트를 진행한다.

플로는 다음 달 1일까지 유라이크를 통해 유라이크-플로 태연 앨범 필터를 공개하고 이와 관련한 고객 참여형 이벤트도 동시에 벌인다고 17일 밝혔다.

사용자는 태연 앨범 필터를 통해 플로 앱 재생 화면 속 앨범 커버 안에 본인의 모습을 넣을 수 있다. 사진을 찍고 필터 화면을 한 번 더 탭 하면 사진 속 모습이 태연의 '내게 들려주고 싶은 말' 수록 앨범의 주인공이 되도록 기획됐다.

플로는 태연 앨범 필터로 촬영한 이미지를 #플로 #유라이크 #태연앨범필터 등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인스타그램에 올리면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실시한다. 추첨을 통해 태연 친필 사인 앨범(5명), 5만원 상당의 휴대용 공기청정기(10명), 플로 무제한 듣기 6개월 이용권(10명) 등이 제공된다. 

이 기간 유라이크 이벤트 페이지를 방문하는 참여자 전원은 인증샷을 올리지 않더라도 플로 정기결제 1개월 무료 이용권을 받을 수 있다.

이새롬 드림어스컴퍼니 브랜드&마케팅팀 팀장은 "밀레니얼 세대가 쉽게 경험해 볼 수 있는 방식으로 플로를 즐기는 색다른 즐거움을 주고 싶었다"며 "이번 유라이크와 플로의 콜라보를 통해 한 번쯤 각자 좋아하는 아티스트의 앨범 속 주인공이 되는 재미를 누리기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