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20.02.17 13:55
스마일페이 스마일캐시 OK캐시백 오퀴즈.
스마일페이 스마일캐시 OK캐시백 오퀴즈.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스마일페이 스마일캐시가 17일 오후 OK캐시백 오퀴즈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날 스마일캐시 오퀴즈 이벤트는 OK캐쉬백 앱을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오후 2시부터 오후 6시59분까지 매시 정각마다 '스마일캐시' 관련 문제가 출제된다. 

정답을 입력하면 선착순으로 50포인트, 이후에는 5포인트를 적립해준다. 힌트는 포털사이트 네이버 검색창에 '스마일캐시'를 검색하면 확인할 수 있다.

스마일캐시 오퀴즈 오후 2시 문제 "OK캐쉬백으로 구매할 수 있는 스마일캐시 모바일상품권의 최대 할인율은 ㅇ%이다"의 정답은 '4'이다.

스마일캐시 오퀴즈 오후 3시 문제 "스마일캐시 모바일 상품권은 OK캐쉬백의 적립포인트, ㅇㅇㅇㅇㅇㅇㅇㅇㅇ, Payco 충전포인트로만 구매가능하다(한글로 입력)"의 정답은 '오케이캐쉬백플러스'이다.

스마일캐시 오퀴즈 오후 4시 문제 "스마일캐시 모바일 상품권 구매페이지 내 “스마일캐시 상품권 사용처 안내>온라인 사용처” 중 2번째 행 오른쪽 끝에 위치한 사용처는 ○○○이다."의 정답은 '요기요'이다.

스마일캐시 오퀴즈 오후 5시 문제 "스마일캐시 모바일 상품권 구매페이지 내 '스마일캐시 상품권 사용처 안내>오프라인 사용처' 중 2번째 행 왼쪽 4번째 열에 위치한 사용처는 GS ㅇㅇㅇㅇ이다"의 정답은 '더프레시'이다.

오후 6시 문제 "스마일캐시 모바일상품권 구매시 ㅇㅇ포인트를 받고 구매를 해야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다"의 정답은 '두툼'이다.

스마트콘은 자사의 기업 전용 비즈 사이트 '스마트비즈'를 통해 현금성 통합 포인트 사용 가능한 스매일캐시 상품권 선보인 바 있다. '스마트비즈'는 고객이 쉽고 간편하게 모바일상품권을 발송 할 수 있는 원스톱(One-Stop) 사이트로 수신자 이름을 추가하거나 원하는 배너 이미지 삽입이 가능해 선물용으로만 활용되던 모바일상품권 시장에 많은 도움을 줄 것으로 보인다. 
 
'스마트비즈'에서 출시한 스마일캐시 상품권은 G마켓, 옥션, G9 외 온/오프라인 스마일페이 결제 가맹점에서 구매 시 적립 할 수 있으며 이는 이베이코리아의 현금성 통합 포인트로 스마일페이 가맹점에서 결제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스마일페이 스마일캐시 OK캐시백 오퀴즈.
스마일페이 스마일캐시 OK캐시백 오퀴즈.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