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왕진화 기자
  • 입력 2020.02.17 14:57

[뉴스웍스=왕진화 기자] 대상이 17일 오후 8시 모바일 커머스 애플리케이션 그립(GRIP)을 통해 청정원 츄앤과 집으로ON 오란다를 판매하는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그립은 판매자와 소비자가 라이브 방송을 통해 실시간으로 소통할 수 있는 모바일 커머스 플랫폼이다. 휴대폰에 ‘그립’ 어플리케이션만 설치하면 언제 어디서나 상품을 판매하고 구입할 수 있다.

이번 방송에서는 청정원 원물간식 ‘츄앤’ 6종과 집으로ON 옛날과자 ‘오란다’ 2종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청정원 ‘츄앤’은 고구마, 밤, 감 등의 원물을 첨가물 없이 그대로 건조시켜 만든 건강 간식으로 ▲고구마츄 ▲군고구마츄 ▲크랜베리고구마츄 ▲군밤츄 ▲유기농군밤츄 ▲감츄 등 총 6종으로 구성됐다.

청정원의 온라인 전용 브랜드 ‘집으로ON’이 출시한 추억의 옛날과자 ‘오란다’는 ▲현미오란다 ▲호두오란다 등 2종으로, 조청 100%로 만들어 더욱 부드럽고 촉촉한 식감이 특징이다. 먹기 편한 크기로 개별 포장돼 간편하게 꺼내 먹을 수 있으며, 별도의 처리를 가하지 않아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다.

츄앤 시리즈는 10개입 1만5900원, 오란다 시리즈는 20개입 1만6900원에 판매하며, 방송을 시청하는 소비자들은 마음에 드는 제품을 선택해 구입할 수 있다. 최소 주문 금액은 1만5000원이고, 구매 고객에게는 무료 배송 혜택이 적용된다.

방송은 그리퍼(그립 내 방송 진행자)로 활동할 배혜지 기상캐스터가 진행을 맡는다. 배 기상캐스터는 앞으로도 매주 월요일 오후 8시에 청정원, 종가집 제품을 판매하는 라이브 방송을 진행할 예정이다.

(이미지제공=대상)
(이미지제공=대상)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