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한익 기자
  • 입력 2020.02.17 19:07
퓨어틱 오늘만 1+1 캐시워크 돈버는 퀴즈 (사진=캐시워크 돈버는 퀴즈 앱화면 캡처)

[뉴스웍스=이한익 기자] 퓨어틱 오늘만 1+1 할인 특가!가 17일 캐시워크 돈버는 퀴즈를 실시했다.

이날 '퓨어틱 오늘만 1+1 할인 특가' 캐시워크 돈버는 퀴즈는 총 1000만 캐시가 걸려있으며 문제로 "퓨어틱 디폼은 우수한 세정력으로 두피 내에 OOOO 까지도 깨끗이 씻어주는 천연두피샴푸입니다. 최근에 사회, 환경문제가 되고있는 OOOO는 무엇일까요?"라고 물었다.

이번 퀴즈의 힌트는 '퓨어틱'을 검색하고 홈페이지를 확인하면 알 수 있다. 실시간 정답은 '미세먼지'다.

'퓨어틱 오늘만 1+1 할인 특가' 두번째 문제 "퓨어틱 디폼 샴푸는 저자극 자연유래 성분을 사용하고, 거품 형태의 제형으로 피부 자극과 OOO을 최소화 했습니다"의 정답은 '잔여물'이다.

"퓨어틱의 롱앤미아이래쉬는 출시 이후 전량 완판을 달성하며 기록적인 매출을 올리는 핫템입니다. ㅇㅇㅇㅇ와 아미노산 성분이 들어가 건조한 속눈썹에 풍부한 영양을 공급해 줍니다."의 정답은 '펩타이트'이다.

캐시워크 돈버는퀴즈란 누구나 퀴즈를 풀고 상금의 일부를 랜덤하게 캐시로 받을 수 있는 서비스다. 캐시워크 돈버는 퀴즈 정답을 맞히면 최대 1만캐시까지 당첨이 가능하다. 퀴즈를 푸는 도중 상금이 모두 소진되면 캐시를 받을 수 없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