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20.02.18 08:54
'공구마켓' OK캐쉬백 오퀴즈 이벤트.
'공구마켓' OK캐쉬백 오퀴즈 이벤트.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공구마켓' OK캐쉬백 오퀴즈 이벤트가 18일 실시됐다.

이날 공구마켓 오퀴즈는 오전 9시 사전퀴즈를 시작으로 오후 1시59분까지 진행한다. 힌트는 검색창에 '공구마켓'을 검색하면 된다. 오퀴즈 정답으로 50포인트가 제공되고, 이후 참여시 5포인트가 올라간다.

공구마켓 오퀴즈 오전 9시 문제는 "공동구매 어플 공구마켓은 다양한 상품을 저렴하게 구매하고자 하는 소비자들 사이에서 대세로 떠오르는 어플입니다. 이런 고객의 사랑에 힘입어 요즘 떠오르는 대세 ○○○○○이 공구마켓의 새로운 모델로 함께합니다"라고 물었다. 실시간 정답은 '가수송가인'이다.

공구마켓 오퀴즈 오전 10시 문제 "공구마켓은 송가인씨가 모델뿐만아니라 CM송에도 참여하여 이슈가 되었습니다. 화제인 CM송의 가사는 ○○○○○○○인 공구마켓 / 공동구매 쇼핑어플 공구마켓 / 송가인은 공구마켓이어라~'입니다. 가수 송가인씨와 함께 공구마켓도 많은 사랑 부탁드립니다! (한글로 입력해주세요)"의 정답은 '일년내내초특가'이다.

공구마켓 오퀴즈 오전 11시 문제 "송가인이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공구마켓에서는 최저가 비교가 가능하며 ○○○○○○를 실시하여 최저가가 아닐 경우 차액을 지급하는 제도를 운영하고 있어 합리적인 쇼핑이 가능합니다."의 정답은 '최저가보장제'이다.

공구마켓 오퀴즈 12시 문제 "송가인이 선택한 공구마켓은 “너도나도 ○○○○○○○○ 공구마켓” 이라는 목표를 가지고, 유통구조의 단순화를 통해 상품을 특별한 가격으로 제공하여, 수많은 쇼핑 마니아에게 사랑 받고 있습니다"의 정답은 '신년에는공동구매'이다.

공구마켓 오퀴즈 오후 1시 문제 "공동구매어플 공구마켓은 빠르게 상품을 받고자 하는 고객의 니즈를 반영하여, 평일 13시까지 주문할 경우 즉시 출발하는 ○○○○ 서비스를 실시하고 있습니다"의 정답은 '오늘출발'이다.

공구마켓 홈페이지에 따르면 2월 18일부터 2월 23일까지 송가인과 함께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참가방법은 원하는 상품을 친구에게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선물을 증정한다. 10개의 상품 중 선물받고 싶은 한가지 상품을 선택한다.(단 한가지 상품엔 한번만 응모 가능) 이어 공유하기 버튼을 누르고 친구에게 공유한다. 이벤트 페이지에 댓글로 공유한 상품을 알려주면 댓글 응모자 중 추첨해 상품을 증정한다.

한편, 가수 송가인이 쇼핑어플 공구마켓 전속 모델로 최근 발탁됐다. 공구마켓 전속모델 송가인은 바쁜 스케줄 속에서도 밝은 얼굴로 나타나 촬영장을 활기로 가득 채웠다. 이날만큼은 구성진 가락으로 전국을 들썩이는 슈퍼스타 송가인이 아닌 쇼핑을 좋아하는 발랄한 여성의 모습으로 나타나 색다른 매력을 드러냈다.

'공구마켓'은 제이슨그룹에서 출시한 첫 모바일 쇼핑어플로 차세대 공동구매 쇼핑어플을 표방하고 있다. 

고객들이 원하는 높은 퀄리티의 제품을 개발해 유통단계를 최소한으로 줄여 공동구매의 장점인 합리적인 가격을 그대로 살렸고, 공동구매의 단점인 인원과 시간제한은 없애 누구나, 언제든, 자유롭게 구매할 수 있는 쇼핑어플이다.

'공구마켓' OK캐쉬백 오퀴즈 이벤트.
'공구마켓' OK캐쉬백 오퀴즈 이벤트.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